반응형
화려한 여름에 어울리는 RHIZLIZA 큐빅샌들

첫눈에 반한 화려한 큐빅샌들.

RHIZLIZA

사계절 중 가장 화려한 계절을 꼽으라면 당연히 여름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패션에서도 화려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여름을 더욱 화려하게 보이게 합니다.

오늘은 제 와이프가 첫눈에 반한 RHIZLIZA의 큐빅 스터드 샌들에 대해 살펴 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샌들은 매년 두제품 정도를 구입한다고 했었습니다.


 우연히 2001아울렛에서 구입한 제품으로 가격은 1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 이었지만, 약간의 할인을 받아 9만원 후반대에 구입한 샌들로 디자인만 보면 이 화려한 여름에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발목 큐빅장식과, 스터드 장식이 무척 여성스러우며, 조금은 섹시한 느낌이 드는 샌들입니다.
또한 발등의 큰 블랙 색상의 큐빅과 스터드장식은 조금더 고급스런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며,
착용했을때 의상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샌들로 어떠한 패션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아이보리 느낌의 화이트와 블랙색상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만 봤을때에는 고급스럽고 이쁜 제품이지만, 내구성을 보면 무척 약한 제품입니다.
저번에 구입한 SAERA제품과 비교해 보면 너무 큰 차이가 나는 제품으로 한철 착용하기엔 괜찮겠지만,
몇년을 착용하기위해 구입한다면 추천하기 어려울 만큼 내구성은 안 좋은것 같습니다.
처음 한번 외출로 인해 앞부분의 가죽이 너무 쉽게 손상(까지고 찢어짐)되었으며, 밑바다 가죽 주름이 무척 심하게 생겨,
꼭 한 6개월은 착용한 제품 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이런 제품이었다면 구입하지 않았을 제품으로, 디자인에 비해 제품의 품질이 좀 부족한 제품입니다.
솔직히 실망한 제품으로 적극 추천하기에는 정말 부족한 제품입니다.
또한 사이즈는 조금 크게나온 제폼으로 한 사이즈 작게 구입하셔야 됩니다.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 꼭 구입해야 겠다는 분이 아니시라면 다른 제품 구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