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ROPET 남성 여름용 샌들.

생소한 미국 브랜드 PROPET

선물받았다.

PROPET

보기엔 평범해 보이는 샌들이지만, 실제로 보면 무척 고급스런 가죽샌들입니다.
너무 근사한 샌들로 무척 맘에드는 제품이지만 아쉽게 사이즈가 큽니다.
290이라고 했는데 미국사이즈 12(300미리)로 보내주었습니다.

PROPET은 미국 신발 브랜드로 1985년에 런칭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최고의 COMPORT SHOES를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많은 제품들이 미국 족부
의학협회에서 발에 핸디캡이 있는 사람들에게 보험 처리가 가능한 메디칼 치료용 ITEM으로 선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샌들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큰 크기의 샌들임에도 정말 가벼우며, 밑창에는 ANTI SHOCK 이라고 떡하니 세겨져 있는게 정말 좋아보입니다.



발에 착용해 보니 짜증이 밀려옵니다.
 국내 20만원이 넘는 남성 샌들보다 더 맘에 쏙 드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친구에게 290짜리로 다시 입해서 보내 달라고 하니 큰사이즈 밖에 안남아 세일하는 제품이었다고 합니다.
12사이즈가 가장 작은 제품이었다고 합니다.

 올해엔 샌들 구입하기엔 어려울것 같습니다.
이 큼 맘에 드는 제품 보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이제품 가격은 90불 넘었다고 하는데.................
90불이 넘어도 저렴한것 같습니다.
국내 브랜드에서 이만한 품질의 제품을 구입하려면 그 가격에 구입하긴 어려울겁니다.
세일 가격 알려달라는데 그냥 저렴하게 구입했다고만 대답하네요

하여튼 정말 맘에 드는 제품인데 아쉽습니다.

PROPET(프로페) 국내에서 찾아보니 몇몇 모델이 수입 되었네요.

앞으로 관심가지고 지켜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