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싸구려 안경태만 쓰던 와이프를 위해 ARMANI 안경을 선물했습니다.

천원짜리 안경태부터 몇백만원 하는 안경태까지
정말 안경태 가격은.......................

EMPORIO ARMANI

519 092 45 20 140
오늘 시력이 안좋은 와이프 콘택트랜즈 바꾸는 날이라
지인이 운영하는 안경점을 방문했습니다.

방문하기전 싸구려 안경태만 착용하고 있는 와이프에게 좀 좋은 브랜드의 안경태를 선물하려고 맘먹고 있었기에
와이프가 콘택트랜즈 선택하고 있을 동안 전 열심히 안경태를 고르고 있었습니다.

지인분이 안경태를 고르는 저보고 저에겐 안경태가 안어울린 다고 하는걸 씩 웃어보이며 꿋꿋하게 와이프에게 어울릴 이쁜 안경태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 눈에 들어오는건 BJ 와 바로 이 EMPORIO ARMANI안경태 였습니다.
둘 중에 하나 사줘야지 하고 생각하며, 콘택트랜즈 선택이 끝날때 까지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콘택트랜즈 선택이 끝난후 제가 선택한 안경태를 한번 착용해 보라고 했습니다.
BJ안경태는 잘 끼어보더니, 이 EA안경태는 안껴보겠다고 하는 겁니다. 척보니 와이프가 아는 고가 브랜드 중의 하나여서 그런거 같아 그냥 착용해 보는건데 어떠냐고 하며 건네주니 눈을 반짝 거리며 끼어 봅니다.
둘중에 맘에 드는게 어떤거냐고 물어보니 둘다 맘에 드는데 EMPORIO ARMANI제품이 더 맘에 든다고 합니다.
아마 브랜드 때문이었겠죠(안경을 좋아하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BJ안경태가 ARMANI안경태보다 아주많이 고가인 안경태입니다.)
속으로 다행이다 생각하고 과감하게 잘 어울린다고 하나 쓰라고 내가 선물로 사주겠다고 하니 무척 좋아합니다.
시력이 너무 안좋기에 좀 고가의 이중압축랜즈로 안경을 해주니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좋아하는 와이프를 보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아참 뿔태는 코받침이 없어 불편하다고 해서 코받침도 달았습니다.

이 EMPORIO ARMANI안경태는 아주작은 크기의 원형안경태 입니다.
얼굴이 조금이라도 큰 분에겐 좀 안어울릴 제품이며, 이태리에서 생산된 호피무닊제품으로 무척 귀엽고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이 안경태를 착용한 와이프를 보니 귀여우면서도 지적인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조그마한 얼굴을 가지신 분이라면 무척이쁘게 착용할수 있는 안경태로 원형안경태를 찾고 있으시다면 이제품 꼭 착용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