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구입해도 아깝지않은 BUCKAROO 여성다운점퍼 B104DW730P

햇살에서 봄느낌이 물씬나는 지금
구입해도 아깝지 않을 길이감이 느껴지는 다운점퍼.

BUCKAROO

B104DW730P
제품보기
2010-2011년 올 겨울은 너무너무 추운날이 많아 따뜻한 의류만 착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운의류의 판매량이 다른해 보다 높았다고 하는데요
저도 생각해 보니 올겨울의 대부분을 다운점퍼와 함께 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격인하가 많이 되어 지금 구입해도 아깝지 않을 실용적인 여성용 다운점퍼를 소개하려 합니다.

BUCKAROO B104DW730P 이 제품은 2010년 4분기에 출시된 다운점퍼로 광택이 있는 소재와 90% 솜털과 10% 깃털로 충전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무척 따뜻하고, 가벼워서 착용감도 아주 훌륭한 다운점퍼로 특히 힙을 덮는 길이감이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또 특이한 점은 대부분의 버커루 상의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 되어지는데 이제품은 베트남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중국제품보다는 조금더 재봉이 잘되어 있는 느낌을 받는 제품입니다.(제가 와이프에게 사준 이제품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출시가는 289,000원 이었지만 지금은 대폭 인하되어 119,000원에 팔리고 있으며
쇼핑몰의 쿠폰과 카드회사의 행사를 이용한다면 9만원 대에도 구입할수 있습니다.

겨울이 끝나가는 시점에 이 다운점퍼를 추천할수 있는건
저렴한 가격대(물론 버커루의 가격정책으로 보면 이월세일과 여름에 4계절 기획전을 하면 더 저렴할수 있겠지만, 맘에드는 색상과 사이즈를 선택하려면 지금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와, 무척좋은 제품의 퀄리티 또 충실한 충전재(솜털 90%, 깃털10%)로 인해 따뜻하며, 추운겨울에 착용하기에 적당한 길이감 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착용하면 여성스럽고 이쁜제품입니다.
다른 버커루의 점퍼류 보다는 조금 넉넉한 느낌이라 정사이즈로 착용하시면 아주 추운날 두툼한 이너웨어도 착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색상은 네이비와 다크베이지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네이비는 빛에따라 검은 빛이 살짝돌기도 합니다.
후두에 있는 풍성한 라쿤털은 기호에 따라 탈착해서 입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겨울 와이프를 위해 구입한 여성점퍼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2011-2012년 겨울을 위해 지금 구입하셔도 좋을 여성용 다운점퍼 B104DW730P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