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운 겨울이면 항상 귀가 아프다는 와이프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BEARPAW EARMUFFS
작년 연예인 마캐팅으로 유명해진 BEARPAW
그 BEARPAW에서 귀마개를 출시 했습니다.

BEARPAW

EARMUFFS
크리스마스인 오늘 조카에게 선물한 완구가 가지고 있는 거라 교환할겸 우연하게 데이트 하게 되었습니다.
딸내미가 생기고 나서 단둘이 크리스마스에 데이트 한다는 건 생각해 보지도 못했는데...............

우선 완구를 교환하고 백화점 근처인 명동으로 데이트를 갔습니다.
어제 24일보다 더 매서운 겨울바람으로 몹시 추워하는 와이프 모습에 항상 겨울이면 장갑낀 손으로 귀를 감싸고 다니는 와이프의 모습을 보고 귀마개를 사주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명동입구에 있는 NOON SQUARE에 어그 매장이 있다는 걸 알고 있어 모시고 갔습니다.
귀마개를 사준다니 정말 좋아 하내요
그런데 가격을 보더니 안사겠다고 합니다.
조금은 부담스런 가격이었습니다. 그래도 구입하라고 이쁜데 왜 안사냐고 했더니, 비싸다고 안사겠다고 합니다.
어쩔수 없이 매장에서 나와 가고있는데 BEARPAW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이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UGG제품과 같은 디자인의 제품, 그렇지만 마무리와 모든게  UGG제품에 비해 부족한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UGG제품에 비해 정말 저렴한(39000)제품 입니다.
와이프는 무척 좋아하지만, 왠지 맘이 안좋습니다.

오늘 데이트 동안 저의 마음을 알았는지 계속 따뜻하다고 하는 와이프의 말에 웃어보지만.............

다음엔 좋은 귀마개하나 사들고 가야겠습니다.

BEARPAW EARMUFFS를 구입하실때 조심해야 될것은 마무리가 안좋아 여러가지를 비교해 보고 구입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특히 털의 상태는 잘 확인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4층 편집매장에서 고르다가 맘에 드는게 없어서 2층 BEARPAW매장에서 고르고 골라 구입했습니다.
꼭 상태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