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EVI'S LOOP MEMBERS 라면 지금 꼭 확인해 보세요.

리바이스 룹 맴버쉽에 가입되어 있다면, 룹등급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룹프로그램이 새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엔 포인트를 모아 상품과 교환하는 제도 였는데요. 이제는 구매내역에 따라 등급을 나누어 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11월에 처음으로 바뀐 룹프로그램으로 상품권 DM을 발송했다고 하는데 11월이 지났는데도 DM을 받지 못해 본사에 전화를 했습니다.(제가 리바이스에서 구매를 좀 많이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서 제 구매내역을 보시곤, 이상하다고 한번 알아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주소가 잘못된건 아닌지, 혹 우편발송으로 인해 분실된거 아닌지 이렇게 문의를 하길래, 주소는 정확하며, 지금까지 우편은 분실된적 한번도 없는데 리바이스 우편만 분실되는건 이해하기 어렵다고 답변했습니다.
한번 알아보시고 전화한다고 하더라구요.
12시에 문의 했는데 5시가 되서도 답변 전화가 오지 않아 전화 했습니다. 
그랬더니 아직확인이 안되었다고 혹 대전에 주소가 되어 있지 않냐고 하셔서, 전 서울에 산다 홈페이지에 등록된 주소도 정확히 살고 있는 주소와 일치 한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확인해야 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DM발송내역에 있냐 했더니 그것도 알아봐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상 주소도 정확하게 되어 있고, 구매내역도 많은데 못받은거를 보면 리바이스 코리아에서 실수나 잘못이 있는거 아니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그건아니라고 하내요, 그럼 소비자가 잘못이냐 했더니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누구 잘못이냐고, 귀신잘못이냐고 상당히 불퀘하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알아보고 내일이나 모래 전화 준다고 하더군요.
다음날 전화와서는 데이터베이스에서 누락이 있어 발송 못했다고 합니다.
제가 알아보지 않았으면, 일년에 4번 발송하는 DM 못받을번 했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알게된 사실은 상품권에 유효기간이 있다는 겁니다. 한달도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DM을 다시 발송해 달라니 유효기간이 별로남지 않아 사용못할것 같다고 해서, 그냥 발송해 달라고 했습니다.(상품권 DM을 받으면 포스팅하겠습니다.)
  
11월 이전에 룹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 중 DM을 못받으신 분들은 한번 리바이스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누락되신분이 또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받을수 있는 혜택 받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