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성이 추천하는 여성 청바지 LEVI'S KOREA P0552-0012.

필자는 노래 가사처럼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성을 좋아한다.

LEVI'S KOREA

P0552-0012
주말 산수시험 100점 맞았다고 선물사달라는 딸래미, 와이프와 같이 쇼핑을 하러갔다.
우선 딸래미 기분을 좋게 해주기 위해 먼저 딸래미 맘에 드는 장난감을 구입하고(먼저 딸래미 선물을 구입하지 않으면 온갖 시달림을 당해야 하기에), 요즘 살이 빠져 청바지를 입었을때 예전과 같이 이쁜핏이 나오지 않는 와이프를 위해 진을 구입하러 갔다.

여성 진은 브랜드와 디자인 별로 핏의 특징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남성도 그렇지만) 여친이나 와이프에게 잘맞는 진을 구입하려면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스타일과 색상을 정하고 쇼핑하러 가지 않으면 하루를 진구입하는데 다 써야 될정도로 힘든 쇼핑이 되기 쉽다.
그래서 와이프 진을 구입하러 갈때엔 스타일과 색상을 미리 정하고 간다.
그것에 맞추어 각브랜드의 디자인과 색상을 착용해 보고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입하면 쇼핑의 만족도와 커피한잔을 즐길수 있는 여유를 가질수 있다.
그리고 그 디자인의 모델 넘버를 컴퓨터에 저장한다면, 다음 쇼핑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스타일이 비슷한 다른 색상의 진이 필요할때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신제품이 나와도 같은 모델넘버를 가지고 있으면 핏의 변형은 크게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 컴퓨터엔 와이프에게 어울리는 여러 브랜드의 핏넘버가 저장되어 있다.

이번 쇼핑에선 진한 색상의 스키니보다는 종아리부분에서 약간 넉넉한 타이트 스트레이트진을 구입하기로 하고 갔다.
한동안 버커루제품을 많이 구입해서 이번엔 리바이스제품을 맘에 두고 갔기에 버커루는 그냥 한번 둘러보고, 리바이스 매장에서 구입했다.
리바이스엔 우리와이프에게 잘 어울리는 타이트 스트레이트진 P0552모델이 있다.
P0552모델은 힙부터 무릅까지는 타이트하게 붙으며, 무릎아래로는 약간의 여유가 있는 핏의 제품으로 종아리가 조금 두터운 여성에겐 스키니같은 느낌으로 입을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P로 시작되는 리바이스 코리아의 프리미엄진이며, 소재는 98%면과 2%의 폴리우레탄으로 된 스판제품(스키니나 타이트한 제품은 주로 스판재질)이다.
이번에 구입한 P0552-0012는 다크 네이비색상에 무릎아래 자연스러운 그라에이션 워싱이 이쁜제품으로 와이프에겐 정말 이쁘게 맞는 제품이다.
무릎아래의 그라데이션 워싱때문에 종아리는 더 얇아보이며, 다크네이비색상이 깊은 가을과 겨울에 정말 잘 어울릴 제품이다.
또한 P0552제품의 특징인 포켓의 3줄 아큐에이트와 오른쪽 뒷포켓의 레드텝위에 있는 갈메기로고가 박힌 금속장식은 이제품이 프리미엄 라인이라는걸 보여준다.(물론 리바이스 프리미엄라인에 대해 잘아는 사람만 알수 있는 부분이지만)
정말 이쁜제품으로 타이트한 스트레이트진을 찾고 있는 여성분이나, 스키니진은 부담스럽고 스트레이트진은 좀넉넉하다고 생각되어지는 여성분에게 적극 추천할수 있는 제품이다.

쇼핑하고 집에서 검색해 보니 쇼핑몰에선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필자의 제품은 절대 백화점에서 구입안하지만, 와이프 제품은 매장에서 구입해준다. 기분이 다르니까 1-2만원의 차이로 맘에 드는 제품 인터넷으로 구입한다고 그냥 오는것 보다, 손에 들고 오는 맞이 다르기 때문이다. 물론 3만원 이상차이나면 속이 좀 쓰리긴하다.)

예전에 26사이즈를 입었던 와이프, 역시나 살이 빠져 25사이즈가 잘 맞는다.(아 그전에 사준 비싼 진들은 어떻게 하지...............)
난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자랑 결혼한 운좋은 남자다.....

25사이즈: 허리33, 허벅지23.5, 밑단16.5, 기장10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