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악취가 나면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특히, 추운 겨울, 더운 여름, 미세먼지가 많아 환기하기 어려운 날에는

더욱 심한 악취로 인해 그 고통은 배가됩니다.

집에서 악취가 나는 요인 중 가장 큰 요인은 집안 배수구를 통해 올라오는 하수구 냄새로서 배수구에 트랩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집안 악취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이시간 소개할 제품은 홈드레인에서 나온 배수구 트랩 "홈엔트랩"으로 화장실 악취로 고생하는 지인의 부탁으로

심혈을 기울여 선택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

물리적인 방식(스프링, 자석 등)을 사용하지 않고 중력을 이용한 방식으로 구조가 간단하여  초기 불량이 아니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이드가 조립식으로 되어있어 배수구 크기에 맞게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설치방법이 무척 쉽다는 것과 특히, 트랩 설치 시 발생하는 단점 중 하나인 배수가 잘 안 되는 것을 해결한 제품으로 소량의 물에도 배수가 원활하게 잘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이드의 구조적인 특징으로 인해 유가의 종류나 상태 등 시공현장의 상황으로 인해 접착제나 실리콘을 이용한 접착 시공에서도 트랩을 분리하기 쉬워 청소가 용이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하듯 심혈을 기울여 다른 배수구 트랩과 비교하여 선택한 제품이지만,  주관적으로 봤을 때 부족한 부분도 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주관적인 관점에서 본 단점은:

보편적인 배수구 트랩과 다르게 가이드 부분이 4단으로 나눠지며, 딱딱한 ABS 소재로 되어 있어  세밀하게 유가에 맞춰 시공하기 어렵다는 것이며, 또 한 가지로는 머리카락이나 오물을 걸러줄 거름망이 없어 유가 커버에서 거르지 못한 머리카락을 비롯한 오물들이 하수구로 바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만 보완이 된다면 정말 누구에게라도 추천할 수 있는 배수구 트랩일 것입니다.

 

 

물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재단이 필요없는 가이드, 청소가 용이하다는 것만으로도

구입할 값어치를 하는 제품인 건 확실합니다.

 

배수구 트랩을 화장실 악취와 배수구를 통한 벌레 유입을 막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악취와 벌레로 인해

스트레스받는 분이라면 한번 유심히 지켜봐야 될 배수구 트랩 "홈엔트랩" 입니다.

 

 

PHOT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