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he North Face의 오가닉면 티셔츠.

요즘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패션에서도......................

The North Face

 Scary Tree Tee

아웃도어웨어중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The North Face입니다.
다운점퍼인 경우 국내 중고등학생으로 교복으로 불릴만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연령대의 상관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티셔츠는 The North Face에서 오가닉면으로 만든 친환경 티셔츠입니다.
요즘 친환경제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오가닉제품들이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패션계에도 그래서 그런지 몇년전부터 오가닉면으로 만든 의류들이 많이 생산되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과테말라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모델명은 Scary Tree Tee로 가슴의 나염을 보면
모델명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면에서 브랜드로고를 발견할 수 없지만, 뒷부분 왼쪽 어깨에 귀여운 브랜드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품은 미국 사이즈 M인 제품으로 100에서 날씬105정도 되는 사이즈 제품입니다.
오가닉면제품으로 느껴지는 감촉또한 부드럽고 짱짱한 면 제품으로 티셔츠의 질은 좋은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아웃도어웨어 티셔츠들의 질이 캐쥬얼브랜드의 티셔츠보다 좋은것 같습니다.)

디자인적으론 편하게 착용할수 있는 기본티셔츠이며, 단지 기장이 다른제품에 비해 긴스타일 입니다.

The North Face "Scary Tree Tee" 친환경 오가닉면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기본적인 스타일로 연령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착용할 좋은 퀄리티의 티셔츠를 찾는 분에게 추천할 수 있는 티셔츠 입니다.

M사이즈: 가슴53, 어깨44,기장7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