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이프 생일선물로 준비한 COACH 17435 SIGNATURE STRIPE FILE BAG.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은 백과 구두라고 한다.

선물하기에 괜찮은 브랜드 COACH.

COACH

SIGNATURE STRIPE FILE BAG

결혼기념일, 생일등 와이프에게 어떤 선물을 해줄까 하고 물어보면 100% 가방이라고 답변을 합니다.
이제는 알아서 때되면 준비하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 다른 제품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보곤 합니다.
예전엔 왜 그렇게 가방이 좋은지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저도 좋아하는 물건은 계속 구입하고 싶어하는 맘이 있는지라
지금은 이해하고 먼저 디자인과 모델을 알아보고 추천과 선물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생일에 준비한 가방은 COACH의 크로스백으로 2011년 신상 제품이며, COACH 가방중에
저렴한 가격의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29x26x5Cm 로 책몇권과 잡다한거 집어넣고 다닐 수 있는 크기로 전형적인 COACH의 느낌을 주는 가방입니다.
받아본 와이프가 딱 자기가 원한 사이즈와 크로스백이라 너무 좋다고 하며, 약간의 아이보리색 느낌이나는 화이트 색상이라 여름철에 이쁘게 가지고 다닐수 있을것 같다고 더 좋다고 합니다.
또 내부에 지퍼 포켓이있고 또 핸드폰등을 담을수 있는 포켓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고, 외부에 지퍼포켓이 있어 좋다고 합니다.


COACH브랜드 가방은 널리 알려져 있어 선물하기에 적당한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축에 속해(솔직히 여성가방중에 저렴하지만,)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없으며, 유행에 민감한
브랜드라 이쁜 디자인의 제품이 많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물론 사랑하는 와이프에게 명품가방 선물하고 싶지만, 아직까지 저에겐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유명한 과자CF처럼 "언젠가 꼭 사랑하는 와이프에게 명품가방 선물할 수 있는 날이 올거라고 믿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