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곱슬머리 와이프가 선택한 ACHAE HAIR STRAIGHTENER

심한 곱슬머리를 가진 여성들은 머리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한다.

그런 곱슬머리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은 헤어 스트레이터기 이다.

ACHAE

PROFESSIONAL HAIR STRAIGHTENER

저의 와이프는 머리결에 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머리카락이 두껍고 곱슬머리에 머리숱 또한 많은 스타일이라 머리 관리하는데 있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퍼머할때도 매직스트레이트만을 하고 있습니다.
제일 부러운게 얇은머리카락에 머리결이 좋은 여성이라고 합니다.

이렇듯 곱슬머리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보면 다들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곱슬머리에 대한 약간의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여성들을 위한 헤어기기는 아마 헤어 스트레이터 일것입니다.

열판을 가지고 머리를 곧게 펴주고 열처리를 통해 윤기도 주는 제품으로 곱슬머리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부터 사용한 저의 와이프 말에 의하면 정말 곱슬머리여성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가정용 제품을 사용하다 헤어디자이너이신 지인분의 추천으로(와이프같은 곱슬머리는 가정용으로 손질하기 어렵다고 해서)전문 미용사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했었습니다.
요번에 ACHAE 제품을 구입하기까지 5대의 스트레이터를 사용했었으며, 2대는 가정용, 3대는 전문 미용사용으로 구입해 사용했습니다.(와이프 말로는 가정용보다 전문 미용사용이 훨씬 잘된다고 합니다.)

ACHAE-001A제품은 4만원 후반대의 최하가를 가진 제품으로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며, 자동 전원차단장치와
130도에서 230도까지 온도조절이 되며, 쿠션발열판 적용을 했으며, USM 세라믹히터를 사용한 헤어 스트레이터라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만 한가지 가장 중요한건 머리카락에 직접닫는 열판의 코팅이 좋아야 머리가 잘된다고 하는 겁니다.
와이프 말로는 전에 사용했던 제품보다는 부드럽지 않고 조금 뻑뻑한 느낌이지만 컬이 원하는데로 잘되고 윤기가 자르르 흐른다고 합니다.
퍼머 처음했을때 미용실에서 해준 그 느낌대로 된다며, 아주 좋아하네요
또한 디자인과 색상이 이뻐서 더 좋다고 합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2년전에 구입한 제품이기에 그 기간동안 많은 발전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와이프 반응으로 보면 추천 할 만한 헤어 스트레이터기 인것 같습니다.

헤어 스트레이터가 필요한 분이시라면
이 ACHAE 헤어스트레이터기 한번 관심가져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보톤 전문가용 제품은 색상도 회색빛에 디자인도 않이뻐 가정에서 사용하기엔 좀 그랬지만, 이 제품은 색상과 디자인이 이뻐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곱슬머리 여친이나 와이프가 있으시다면 선물하시면 많은 사랑받을것 같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