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성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세안폼 GATSBY 훼이셜 워시 퍼펙트 스크럽.

헤어왁스로 유명한 GATSBY.
지성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세안폼을 만들었다.

GATSBY

FACIAL WASH PERFECT SCRUB

지성피부를 가지고 있는 남성의 고충은 생각보다 큽니다.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기도 어려울 정도인 전
 지성피부를 위한 제품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이번에 시슬리에서 나온 백화점가 25만원인 남성 올인원제품도 지성인 제피부에 안맞아 화장대에
고이 모셔놓고 있습니다.

지성피부를 가진 남성의 가장 큰 문제는 얼굴전체의 기름으로 인한 번들거림일 겁니다.
얼굴의 기름은 모공을 막아 뽀드락지를 일으키기도 하고, 공기중에 있는 더러운 물질이 기름에 붙어 불퀘감을 줍니다.
특히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도 어렵습니다. 

저같이 심한 지성피부인 분은 세안을 잘해도 금방(2시간) 기름이 끼기 시작합니다.
세안하는 제품에 따라 기름에 끼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프레쉬, 비오템등 지성을 위한 세안제품을 다 사용해 보았지만, 제가 사용한 제품중
가장 좋은 느낌과 뽀송한 피수의 지속시간이 가장긴 제품은 고가의 제품이 아닌
이 GATSBY의
FACIAL WASH PERFECT SCRUB이었습니다.



GATSBY에서는 OIL CLEAR FOAM제품을 지성피부에 더 추천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론
FACIAL WASH PERFECT SCRUB제품이 더 좋은 효과를 보여 줍니다.
이 제품은 제품명처럼 스크럽이 있는 제품이며, 또한 쿨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시원한 물로 씻으면 아주 시원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세안을 하고 나면 얼굴의 기름기는 쏙빠진 느낌이지만 뻐뻣한 느낌이 아닌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무척 좋은 세안 제품으로 저 처럼 심한 지성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저에겐 그 어떤 세안 제품보다도 좋은 느낌의 제품입니다.
그렇다고 100%의 만족도가 있는 제품은 아니며, 새로 출시되는 지성피부를 위한 세안제품은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가장 저에게 잘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서 말입니다.
이 GATSBY 
FACIAL WASH PERFECT SCRUB은 지금까지 사용한 제품중 가장 잘맞는 제품입니다.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