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커루 벨벳나염 반팔 티셔츠 B112TS040P

난 절대로 버커루진의 티셔츠는 정상 상품을 구입하지 않는다.
품질과 이상한 가격정책 때문에................

BUCKAROO

B112TS040P

버커루 티셔츠는 제가 구입한 보세제품을 제외한 티셔츠중 제품질로는 최하위에 속합니다.
그래도 올해 제품들은 조금은 낳아진것 같지만, 아직도 브랜드 네임에 걸맞는 퀄리티의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버커루 티셔츠는 가격인하도 다른제품에 비해 빠르며, 인하폭도 상당히 큽니다.
버커루 제품의 내구성에 대해 본사에 말하면, 본사의 대답은 워싱이 심해서 그렇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럼 한때 국내에서도 크게 유행한 외국브랜드 에드하디의 무지막지한 워싱티셔츠의 질은 왜 그렇게 좋은지 물어보고 싶어집니다.
제가 생각할때엔 결국엔 가격인하를 위해 저급한 원단을 사용했다고만 생각되어 지며,
정상가에 구입하는 자들을 봉으로 보는 처사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버커루는 가격인하에만 힘쓰것이 아니라 제품의 퀄리티에 힘써
소비자가 택의 가격에 납득할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야 될것 같습니다.
언젠가 꼭 버커루 티셔츠를 보고 대단히 훌륭한 퀄리티의 최고의 제품이라고
리뷰하는 날이 올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B112TS040P는 2011년도 2분기 신상 제품으로 옷 전면에 있는 벨벳나염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색상은 멜란지그레이, 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택가 49,000원인 반팔티셔츠로
약간은 도톰한 원단의 제품입니다.
지금은 29,000원(온라인에선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으로 가격인하된 제품이며,
가격인하된 제품중 퀄리티가 좋은 편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워싱 되지않은 티셔츠로 짱짱한 면 느낌이 만족스러우며,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없을것 같은 느낌의 티셔츠로
워싱이 심한 티셔츠 보다 더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멜란지그레이보다는 블랙색상이 조금더 고급스런 느낌이며 지금의 가격이라면 구입해도 후회하지 않을 제품입니다.
남여공용인 제품이며, 여성은 M사이즈, 남성은 L, XL사이즈로 나왔습니다.
보통 버커루 티셔츠 보다는 약간더 여유있게 나온 제품입니다.
올 신상 가격인하된 제품중 지금 추천할수 있는 제품 B112TS040P입니다.

XL사이즈: 가슴53, 어깨46, 기장72.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