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EVI'S JEANS 로고 티셔츠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만날수 있는 리바이스 반팔 티셔츠.

LEVI'S

89108-0001

화이트 티셔츠는 여름철 베스트 아이템 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스키니핏의 진이나 반바지에 착용하시면 최고의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습니다.
물론 몸매가 되어야 하겠지만요.

이렇듯 여름에 큰 사랑을 받은 화이트 티셔츠중 지금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리바이스 89108-0001 티셔츠를 소개 하겠습니다.

리바이스 89108-0001 은 2009년 출시한 여성용 티셔츠로 가슴의 단순한 로고와 포인트로 부착되어 있는
크리스탈이 특색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무엇 보다도 맘에 드는건 원단이 아주 좋다는 것입니다.
쉽게 늘어나거나 변형될것 같지 않으며, 손 끝에 느껴지는 느낌까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한가지 단점 이라면 조금 도톰하다는 것으로 속이 비치는 걸 싫어 하시는 분에게는
좋은 점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디자인 적으로는 알맞게 파인 넥라인과 허리라인으로 딱 붙는 느낌이 싫으신 분들은 한사이즈 크게 착용하셔야 될 제품입니다.

출시가는 58,000원 이었으며, 지금 아울렛에선 20,000원 대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화이트라고 되어 있지만, 아이보리 느낌이 강한 화이트 색상이라고 할수 있는 티셔츠로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반판 화이트 티셔츠는 매년 구입하는 제품으로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이 있다면 하나정도 구매해 놓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화이트 티셔츠를 찾고 있었다면 이 제품 강력하게 추천 합니다.

M사이즈(리바이스 여성용 티는 M사이즈 부터 나옵니다.): 가슴41.5, 어깨33.5, 기장6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