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휠라 코리아에서 FILA FIT & BUBBLE RUN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500명


요즘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고 합니다.

TV속의 연예인을 봐도  다들 살을 빼고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하며 등장합니다.
이렇듯 건강과 패션을 위해 살을 빼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그 중심엔 식이요법과 운동이 있습니다.

살을 빼는 데 중요한 유산소 운동을 위해선 좋은 운동화가 필수 입니다.
그래서 요즘 각 브랜드에선 고기능의 운동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기 2011년 FILA의 신계념 운동화 FILA FIT(여성)과 BUBBLE RUN(남성)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FILA KOREA에서.........................

솔직히 FILA하면 기능성 운동화에선 다른브랜드보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지도 상승과 입소문을 유발하기위해 이런 대규모 이벤트를 실행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마 FILA에서 요번 FILA FIT과 BUBBLE RUN에 대해 상당히 자신있는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없었다면 이런 이벤트는 기획할수 없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필라의 고기능 운동화에는  어떤 첨단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소개하면
여성용 제품인 FILA FIT은:
* 어떤 움직임에도 개별적으로 반응하는 독립된 쿠셔닝.
*PU밸런스 패드가 다리 근육을 활성화시켜 토닝 효과를 유도.
*피부처럼 발에 꼭 맞는 착화감.
유산소 운동하기에 가장 적합한 쿠션과 여성의 다리근육을 적절히 운동시켜 이쁜 다리로 만들어 주며, 발에 꼭맞는 착화감으로 운동할때 안정성을 높여 준다는 겁니다.  


그럼 남성용 제품인 FILA BUBBLE RUN을 보면
* 러닝시 발생하는 충격에너지를 리턴 시켜 빠른 전진을 도와줌.
* 뛰어난 경량성과 쿠셔닝.
*피부처럼 발에 꼭 맞는 착화감.
남성제품인 FILA BUBBLE RUN은 러닝시의 충격 흡수와 가벼움 또 발에 꼭 맞는 착화감으로 런닝에 최적화된 기능성 운동화다.



요즘 기능성 운동화는 기능뿐만 아니라 패션의 한 부분으로 디자인도 중요합니다.
그럼 FILA FIT과 BUBBLE RUN제품 이미지로 제품 디자인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이미지를 보면 FILA에서 많은 신경을 쓴것 같습니다.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이 무척 이쁩니다. 전 남성이라 그런지 BUBBLE RUN의 디자인이 더 맘에 듭니다.

이번 FILA의 FILA FIT & BUBBLE RUN 체험단 이벤트엔 기능성 운동화에 관심있는 분이나, 유산소 운동을 위해 운동화가 필요 한신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5주로 나누어 매주 100명씩 5주동안 진행 되고 있는데 전 2주차에 체험단 지원했다가 떨어 졌습니다.
파워 블로그가 아니어서 그런지 체험단에 선정되지 않았지만 3주차에도 지원해 볼려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ila.co.kr/2010/event/eventView.php?code=71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