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레라라고 하면 흔히들 남자의 로망이라고 불리는 Porsche Carrera를
떠올리기 쉽다.

누구나 한번쯤 은 타보고 싶은 스포츠 카 바로 Carrera다.

패션 브랜드로 carrera가 있는지 알고 있는 사람은 극히드물며(요즘 선글라스가 차츰알려지고 있지만), CARRERA시계를 이야기 하면 다들  Tag Heuer 시계를 말하는 줄 안다.
Tag Heuer는 시계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다들 아는 명품 브랜드다. 특히 Tag Heuer Carrera는 정말 유명한 제품라인이다.

CARRERA 브랜드는 스포츠 선글라스브랜드로 더 알려져 있다.
해외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띄어 점점 유명해 지고 있으며, 대표적인 착용 연예인은 레이디가가 어셔등이 있다.

선글라스보다 알려져 있지 않지만, CARRERA 크로노그래프 시계 CW066471001소개 하겠다.


우선 우리나라에서 팔리는 가격은 17-21만원.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며, 메탈밴드 제품이다.
스포츠 스타일의 시계로 100M 방수가 되는 제품이며, 터프한 느낌의 시계.
 크기는 용두제외하고 42m정도 되는 약간 큰 제품에 속한다.
요즘 유행하는 크로노그래프시계(시계 내부에 서브다이얼이 1-3개정도 들어 있어 스톱워치나 스피드 계측기능이 들어있는 시계)다.


필자가 구매하는 대부분의 시계 가격대는 10-30만원 선이며, 대략 이범주에 들어가는 브랜드는 아르마니,디젤, 인빅타, 퍼실등이 있다.
이 까레라 제품은 처음으로 구매한 제품으로 무엇보다도 브랜드 네임이 맘에 들어서 구입한 제품이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크로노기능과 메탈밴드의 시계라서 더욱맘에 들며, 직접보면 중국산 제품이지만 정말 고급스러워 보인다.
상당히 묵직한 제품으로 남성적이며, 셔츠나 티셔츠에도 잘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이 CARRERA CW066471001 시계를 보고 있으면  AUDEMARS PIGUET(오데마 피게)의 Royal Oak 시계가 생각난다.
상당히 흡사한 부분이 많다.(중저가의 시계를 보면 명품시계 디자인을 차용한 제품이 많다.)
단점이 될수도 있고, 장점이 될수도 있는 부분인것 같다.


필자가 보기에 CARRERA CW066471001 시계는 추천할만한 제품이며, 조금은 팔목 두꺼운 분들에게 잘어울릴 제품이다.
가격대비 만족스런 제품 CARRERA CW066471001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