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과 달리 남성들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수 있는 악세사리가 많지 않다.
남성들의 악세사리야 반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시계 정도며, 귀걸이와 팔찌는 아직까지는 약간의 부담이 되는 악세사리라고 할수 있다.
또한 목걸이는 셔츠안에 있어 보여줄일이 별로 없으며,   반지는 내가 임자있다는 것을 보여줄 뿐이다.
그렇다면 남성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할수 있는 악세사리는 무얼까?  단연 시계라고 할수 있다.
패션에 감각을 지닌 요즘 남성들은 의상에 따라서, 또는 장소에 따라 착용하는 시계가 있을 정도로 시계는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자리수로 성장률이 꺽인 명품 업계를 봐도 유일하게 시계만이 30%넘는 성장을 하고 있다고 하며,
또한 남성시계 매장이 늘어난것을 볼수 있다.

아나디지시계
이렇듯 남성의 최고의 악세사리인 시계의 종류는 구동방식에 따라 용두를 돌려 밥을주는 매뉴얼방식, 움직임에 따라 중앙태엽이 감기는 오토매틱방식,
건전지로 작동하는 쿼츠방식, 오토매틱방식과 쿼츠방식이 섞인 오토쿼츠 방식으로 나눌수 있다.
또한 외형적으로는 아날로그 시계, 디지탈시계, 아날로그와 디지탈이 섞인 아나디지시계 등이 있으며, 이렇듯 많은 종류의 시계는 남성들의 개성을 대변해 주고있다.
여성들에겐 백이 있다면 , 남성들에겐 시계가 있다고 할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받는 악세사리라고 할수 있다.

요즘 유행하는 시계는 조금은 큰시계이며, 또한 크로노그라프 기능으로 화려함을 같춘시계, 또한 오토매틱시계가 유행의 중심에 서있다.

그럼 어떤 시계를 골라야 할까?
정답은 없다고 할수 있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게 , 손목두께를 고려하며, 장소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야 될것이다.
또한 하나정도는 특별한 자리를 위해 명품으로 가지고 있어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