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덴마크 브랜드 SELECTED의 겨울필수품 가죽장갑.

추운겨울 시린 손을 위한 가죽장갑
다 비슷해 보이지만, 맘에드는 장갑을 만나긴 정말 어렵다.

SELECTED
장갑을 많이 착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추운겨울엔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 중의 하나가 장갑이다.
하지만, 브랜드마다 비슷비슷한 디자인으로 맘에드는 제품을 찾기란 하늘에 별따기는 아니어도 정말 여려운 일중에 하나다.
제작년 겨울엔 장갑하나 사야지 맘먹고 있다가 결국엔 맘에 드는 제품을 만나지 못해 구입하지 못했었던 적도 있을정도로 맘에 드는 제품을 만나기란 너무 어렵다.

필자가 원하는 스타일은 우선 가죽이며, 매끈한 디자인 보다는 조금 투박한 남성적인 제품, 그리고 따뜻한 장갑(가죽장갑은 잘못 구입하면 손시린제품을 만날수도 있다.) 이렇게 세가지가 만족스런 제품을 찾고 있었다.

작년에 알게된 버커루 가죽장갑이 가장 맘에 들었지만 6만원 이상 주고 구입하기엔 좀 아까운 감이 있었다.(자주착용하지도 않고 버커루제품 이기에)
올해에도 같은 상품이 품번만 바뀌어 다시 출시되었다. B104AG002P(보러가기) 이제품이다.
올해엔 79,000원 가격이 더 올랐다.
그리고 작년 디자인이랑 같은 디자인에 품번만 달리 나온다는 것도 좀 맘에 안들었다.
그래서 해외에 사는 친구에게 이제품이랑 비슷한 제품에 좀 저렴한 제품으로 부탁했다.

그래서 받은 제품이 SELECTED 장갑이다.

브랜드 SELECTED는 덴마크 브랜드로서 1997년 런칭된 브랜드다. (필자도 처음본 이번에 처음 알게된 브랜드로 JACK & JONES의 세컨 브랜드라고 한다.) 유럽에선 인지도 있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아직 아시아에선 그렇게 많이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다.
이 SELECTED 장갑은 정말 부드러운 양가죽과 좀 긴 팔목시보리, 그리고 장갑안에 따뜻한 보온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필자가 착용해본 결과 촉감도 무척우수하며, 보기에는 투박해 보이지만, 부드러운 양가죽이 조금은 약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팔목의 긴 시보리로 인해 팔목으로 들어오는 차가운 겨울냉기도 막아주어 좋은 제품이지만, 조금길어 착용하는데 부담스럽기도한 제품으로 점수를 준다면 한 90점 줄수 있을 것 같다.

착용할때의 약간의 불편함을 빼고는 모든면에서 버커루 장갑보다는 더 좋은 느낌의 장갑이다. 물론 가격도 버커루 보다는 저렴한 제품이다.
역시 유럽제품이라서 그런지 사이즈는 좀 큰제품으로 혹 구매대행으로 구입하실 분이라면 한사이즈 작게 구입해야 된다.
남성적인 가죽장갑을 원하신다면 고려해볼만한 제품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