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M의 신개념 보온재 THINSULATE 가 들어있는 패딩점퍼.

SCOTCH & SODA 제품을 좋아하는 필자를 위해 친구가 선물한 패딩점퍼.

SCOTCH & SODA 
 
이 제품은 국내있는 친구에게 선물받은 제품이다. 국내 멀티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으로 정확하게 정품인지는 알수 없는 제품이다.(요즘 이미테이션 제품이 많아서......)

이제품은 겨울에 꼭 필요한 패딩점퍼로, 혹한의 겨울날씨만 아니면 두루 착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3M의 신개념 보온제
THINSULATE 가 충전재로 들어있는 점퍼로서 옷을 좋아하는 필자가 꼭 입어보고 싶은 제품이다. 하지만 사이즈가 작아 장터로 보내야 될것같아 아쉽다.

3M
THINSULAT는 신개념 보온소재로 멜트브로운 방식의 마이크로 화이버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초극세사 섬유 층 사이에 형성된 무수하게 많은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 둠으로 탁월한 보온성능을 발휘한다고 한며, 가장 얇고 따뜻한 소재라고 한다.(3M 설명)

1960년에 처음 탄생되었다고 하는 데 여태까지 한번도 이소재가 이용된 겨울점퍼(아웃도어 스포츠의류에 많이 사용된다고 한다)를 착용해 본적없어, 이제품이 3M에서 말한것 만큼 따뜻한 점퍼인지는 알수 없다. (사이즈만 맞았으면 추운날에 입어보고 포스팅할 수 있었을 텐데 정말 아쉽다.)

두깨는 일반적인 패딩점퍼의 두깨며, 면에다 코팅한 재질로 약간의 광택이 살짝도는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광택이 많이 도는 제품은 싫어하는데 꼭 우래탄 코팅을 한것처럼 은은한 광택이 괜찮은 제품이다.
디자인은 편안하게 착용할수 있는 점퍼의 형태이며, 특징은 포켓이 똑딱이 단추로 잠그거나 지퍼로 잠글수 있게 되어 있다는 것이다.
멀티포켓 점퍼로서 디자인적으로도 맘에 드는 점퍼다.
사이즈는 유럽사이즈로 한사이즈 작게 구입해야 할것 같으며, 겨울 패딩점퍼로 3M THINSULATE 충전재가 들어 있다는게 장점인 점퍼다.
물론 정품인지 모르지만 필자에겐 SCOTCH & SODA 브랜드와 친구의 정성으로 더욱 맘에 드는 제품이다.

S사이즈: 가슴54, 어깨47, 팔길이64, 기장6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