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똑딱이 디지탈 카메라를 위해 구입한 손목스트랩 아르누보 H.

내소중한 추억을 담아주는 카메라를 위해 손목스트랩을 구입했다.

ARNUVO-H

요즘 카메라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짐으로 카메라를 위한 악세사리 브랜드가 많아졌다.
스트랩만 해도 여러가지 재질과 디자인으로 선택하기 정말 어려워 졌으며, 가격대도 다양해 좋은 제품을 구입하려다 보면 구입한 카메라(10만원 초반대의 카메라)의 절반에 가까운 금액의 스트랩을 구입할수도 있다.
필자도 요번에 F80EXR을 구입하며 소중한 카메라를 위해 허접한 번들 스트랩이 아닌 고급스런 스트랩을 달아주기로했다.
필자의 손목스트랩의 선택 기준은 끈이 끊어져 카메라가 손상되지 않을 만큼 튼튼한 제품, 그리고 클래식한 느낌의 고급스런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다. 그리고 절대 2만원이 넘는 제품은 처다 보지도 않기로 굳은 결심도했다.
그러고 보니 선택할 제품이 많이 줄었다.
나름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중에 필자의 눈에 들어온 제품은 ARNUVO의 H 손목 스트랩 이었다.
2년전에 구입한 LUXECASE의 손목스트랩과 비슷한 디자인의 스트랩.
LUXECASE의 스트랩을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했기에 구입했다.
(LUXECASE는 단종 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받아본 ARNUVO-H 스트랩은 필자가 생각한것 과는 많이 달랐다.
LUXECASE스트랩에 비해 가죽의 질과  바느질 특히 뻗뻗한 가죽으로 인한 불편함은 실망감을 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LUXECASE가 ARNUVO보다 두배더 비싼 제품이니..............
충분히 이해되는 품질이다. 
가격대로만 생각 한다면, 그냥 무난한 괜찮은 제품이다.
너무 요란한 스타일의 스트랩을 좋아하지 않는 분에게는 추천할만한 똑딱이 카메라를 위한 손목스트랩 이라고 할수 있다.
적극 추천하기엔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추천할만한 손목 스트랩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