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낭과 함께 메기에 적합한 카메라 가방  KATA LighTri-312 DL Torso Pack
 
신상 카타 카메라 가방.
배낭과 함께 메기에 딱이다.

KATA LighTri-312 DL Torso Pack
제품보기


여행을 가거나 야외에 나갈때 필자는 주로 배낭과 함께 카메라가방을 메고 다닌다.
보통의 카메라 가방은 배낭과 함께 메기엔 좀 불편한 점이 많다.
그래서 이번에 장만한 카메라 가방
KATA LighTri-312 DL Torso Pack.
무척 맘에 드는 가방이다.
KATA LighTri-312 DL Torso Pack은 다른 카메라 가방과 다르게 가슴과 등으로 본체가 오게 메는 시스템이다.  그래서 배낭을 멜때에는 가슴쪽으로, 배낭이 없을때는 등쪽으로 메면 상당히 편안하게 카메라를 가지고 다닐수 있다.

GF1을 새로 구입하면서 전천후 랜즈인 14-140mm랜즈를 구입해 조금은 큰가방이 필요할것 같아 구입했지만, GF1 등 미러리스 카메라에 사용하기엔 조금 큰것 같다.
차라리 한단계 작은
KATA LighTri-310 DL Torso Pack (제품보기)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이란 생각이 든다.
  일반적인 DSLR 유저라면 312DL, 미러리스 카메라 유저에겐 310DL 이렇게 선택하시면 괜찮을것 같다.(물론 더큰사이즈의 Torso Pack 도 있다.)

KATA LighTri-312 DL Torso Pack은 어깨 패드도 두툼해 편하며, 칸막이도 두개로 나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정해서 사용할수 있다. 
또한 래인커버, 그리고 EPH시스템(다른 KATA가방이랑 연결해서 상용할수 있게해주는 시스템) 연결 스트랩이 들어 있어, 우천시에도 사용할수 있으며, 많은 사진용품이 필요할때엔 EPH시스템의 다른 KATA가방과 연결해 확장할수도 있다.
KATA가방은 카메라 가방으로 충실한 제품과 항상 믿음이 가는 제품, 만족도 높은 카메라 가방을 선보인다.
이제품도 상당히 맘에 드는 제품으로 단지 필자가 원하는 사이즈 보다 조금 큰것이 흠이지만, 그것을 제외하고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다.
배낭에 카메라 가방을 자주 가지고 다니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좋은 카메라 가방이다.

KATA LighTri-312 DL Torso Pack 사이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