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시나요 요즘 최고 인기 봉재인형 MR.MU
(일명 무대리, 요즘 무과장으로 승진 했데요)

대부업체 캐릭터 MR.MU
요즘 엄청난 인기에 놀라고 있다.


서울랜드 팬시점에서 처음 만난 MR.MU 결국 우리 딸내미의 선택을 받아 집으로 오게되었습니다.
대부업체 캐릭터라서 조금 그랬지만, 너무 좋아하는 딸내미의 모습에 사주고 말았네요.
(솔직히 귀엽긴 귀엽답니다.)

얼마나 이뻐허던지 새로 사준 귀마개도 미니 무에게 해주고 항상 안고 자네요.

결국엔 큰 무도 가지고 싶다고해서 인터넷으로 큰무(중간사이즈)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가격차이는 별차이가 없어요.
다시한번 놀이공원 팬시점의 놀라운 가격을 느끼네요.

요즘 어디를 가나 무를 데리고 다니는데 많은 분들이 무인형에서 눈을 못떼더라구요.
구입처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구요. 
장모님은 김치담그면 좋겠다고 하시구요ㅎㅎㅎㅎ
처제는 선물해달라고 해서 보내줬습니다.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인형이라고 하더라구요.

촉감도 벨로아제품이라 부드러워서 안고 자기에 딱입니다.
와이프도  좋아하네요 지금도 tv보면서 안고 있답니다.

대부업체 캐릭터만 아니면 선물하기에도 좋은 인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