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커루 다운점퍼 B114DW010P

추운 겨울엔 뭐니뭐니해도 다운점퍼가 최고다.

BUCKAROO

B114DW010P

몇년전부터 투박한 다운의류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슈트차림부터 캐쥬얼한 차림까지, 또 중고등학생들의 교복처럼 여겨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색상과 디지인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2011년 버커루 다운점퍼중 가장 고가인 B114DW010P 제품입니다.
이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후두와 팔이 분리되어 조끼로도 입을 수 있는 다운점퍼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보다도 더욱 놀라운 점은 항상 퀄리티에 불만족 스러웠던 버커루 제품치고는
정말 잘 만들어 졌다는 것입니다.(제것만 그런지, 뽑기 운이 좋았던 건지 모르지만)
언제나 재봉이 부족하고 다운점퍼는 충전재가 부족한 느낌의 제품이 많았었는데
올해 출시한 B114DW010P는 도톰하며 착용했을때 포근한 감이 느껴질정도로 알찬 다운점퍼이며,
재봉도 흠잡을때가 없는 제품입니다.

출시가는 329,000원 이며, 쇼핑몰 쿠폰을 이용하면 27만원선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일가를 생각하면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인 숏다운점퍼로 무난하며, 소재도 좋은 다운점퍼입니다.
디자인적으로 한가지 맘에 걸리는건 후두가커 조금은 부담스럽다는 것입니다.
추운겨울날씨엔 후두때문에 더 따뜻하겠지만, 어중간한 날씨엔 좀 불편할 것 같습니다.

충전재로는 오리솜털 80%와 깃털20%가 사용되었으며, 남여 공용제품으로 M,L,XL로 출시되었습니다.
사이즈는 좀 넉넉하게 나와 취향에 따라 정사이즈 아니면 한사이즈 작게 착용해도 될것 같습니다.

도톰한 한 겨울용 다운점퍼를 찾는 분이라면 한번 눈여겨 보셔도 될만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구입하실때엔 재봉이 깔끔하게 되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XL사이즈: 가슴58, 어깨46, 팔길이65, 기장69.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