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을 위한 진 버커루 B102DP157M.


더운 여름에 JEANS을 착용하는건 무척 힘든 일이다.
하지만, JEANS 매니아라면 무더위 속에서도 ................

BUCKAROO

B102DP157M

습도가 높은 무더운 여름에 JEANS을 착용한다는 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닙니다. 
청바지 사이로 땀이 흐를 정도로 덥기도 하며, 청바지가 다리에 감겨 불쾌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청바지만의 매력은 더운 여름에도 JEANS을 착용하게 합니다.
특히 JEANS 매니아라면..........

오늘은 2010년에 출시한 버커루 테일러드진 B102DP157M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B102DP157M은 2010년 2분기에 출시한 제품으로 지금 가격인하되어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름에 착용할 진을 찾고 있다면 이 B102DP157M은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우선 색상부터가 여름에 착용하기에 정말 좋은 색상과 워싱이며, 화이트 티셔츠와도 최고의 궁합을
보여 줍니다. 또한 원단의 두깨도 다른 제품에 비해 약간은 얇고 부드러운 착용감의 제품입니다.
(그렇다고 켈빈의 얇은 원단의 JEANS보다는 두꺼운편 입니다.)
특히 B102DP157M의 워싱은 정말 예술이라고 말 할 수 있으며, 색상과의 조화도 대단히 훌륭합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너무 너무 시원해 보이는 제품으로, 색상만으로는 여름에 착용할 JEANS으로 최고의 제품이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 한가지 단점이라면 허리사이즈가 좀 크게 나왔다는 것으로 취향에 따라 정사이즈나 한사이즈 작게 착용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매장에 물어 보니 재고 소진이 빠른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빠른 구매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엔 더위만 참을수 있다면 여름용 진으로 최고의 제품입니다.
핏은 기본 스트레이트 핏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32사이즈: 허리 43, 허벅지30, 밑단 20.5, 기장 108.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