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하는 와이프에게 선물한 나이키 AIR MAX 90 307793 030

김연아 신발이라고 불리는 NIKE AIR MAX 90.


AIR MAX 90

307793 030

 자주 다리가 아프다는 와이프를 위해 운동화를 구입 했습니다.

다리가 아픈 와이프에게 요즘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레깅스에 운동화를 매칭하는 패션 스타일을 고려해 보라며 이 운동화를 선물하니 첫마디가 굽이 높아서 맘에 든다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AIR MAX 90이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굽의 높이가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매장에서도 여성분들에게 1순위로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매장 매니저가 말하더군요.
실제로 굽 높이를 재어보니 4.5Cm입니다.

제가 구입한 이유도 AIR MAX 90이 가볍고 착용감도 편하고 무엇보다 굽이 높은 이유 였습니다. 예전에 운동화를 사주면 굽때문에 잘 안신을 때가 많아 신발장에서 놀고 있는 운동화가 많기에 첫번째로 굽높이에 신경을 쓰고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 AIR MAX 90 307793 030은 하지원과 김연아가 착용해서 인기있는 제품으로 김연아 운동화라고 불리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블랙색상에 레드 나이키 로고와 블루와 그레이 색상의 포인트가  무척 화려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레깅스와 매칭하면 너무 발만 튈까 걱정했는데 와이프가 집에서 레깅스와 착용해 보니 정말 이쁘게 잘어울리며 생각했던 이상으로 레깅스와 최고의 매칭이 되는 운동화 였습니다.

요즘 거리를 나가보면 많은 젊은 여성들이 레깅스나 스키니진에 형형색색의 운동화를 매칭한 패션 스타일을 볼수 있습니다.
예전엔 좀 언발란스한 느낌이었지만, 지금은 스포티해 보이며, 때로는 색시해 보이기 까지도 하는 요즘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래서 여성 운동화 시장도 많이 활성화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듯 수많은 운동화 중에서도 AIR MAX 90은 기능과 착화감 그리고 레깅스와의 매칭에서 아주 훌륭한 제품으로 특히 창 높이에 민감한 여성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AIR MAX 90 307793 030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