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대세인 IPAD를 구입했습니다.

스마트폰도 없는 제가 IPAD를 구입했습다.

으 어렵네요.

APPLE

IPAD
핸드폰 약정 때문에 스마트폰 구입을 미루고 있는 제가 IPAD를 구입했습니다.
주위에 있는 분들이 갤럭시 텝 보다는 IPAD가 좋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처음 사용하는 거라 적응하려면 공부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특별히 꼭 필요해서 구입한건 아니지만, 이시대를 살아가려면 알아야 될것같아서..........
입문서라도 구입해서 공부하렵니다.

IPAD를 개봉하니 정말 세상이 많이 발전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주위의 사용하는 분들을 보니 이건 다른세상 같더라구요.
APPLE 제품의 디자인은 깔끔한 디자인 이라서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화질도 좋고...................
제가 스마트하지 못해서 자세한 정보는 드릴수가 없네요.

올해엔 열심히 공부해서 IPAD에 대해 쓸모있는 포스팅을 하고싶습니다.

이 IPAD를 보니 이런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의 교과서를 이런 제품으로 만들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초등학교 1학년 딸내미를 보면 가방이 너무 무겁더라구요.
이런 기기에 교과서를 다 담아서 들고 다닐수 있으면, 아이들의 어깨가 좀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