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이프와 운동하기위해 구입한 ASICS 워킹화 젤마이티워커 111015008

운동하기 싫어하는 와이프, 항상 간절기만 되면 온몸이 아프단다.
운동좀 하면 좋아질것 같아, 가볍게 함께 워킹이라도 할려고 구입한 워킹화.

ASICS
젤마이티워커
(111015008)
몸이 허약한 와이프와 운동하기 위해 구입한 워킹화 아식스 젤마이티워커는 출시가 120,000원의 아식스에선 고급라인에 속하는 제품이다.
예전 아는 지인들에게 런닝화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아디다스, 나이키등의 제품이 아니라 아식스 제품을 추천하시는 분이 많았다. 특히 마라톤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가 아식스였다.
그런 이유로 아식스 제품은 어떨지 기회가 되면 신어볼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이번에 와이프와 같이 운동하게 되면서 운동할때만 신을 워킹화가 필요하게 되었다.
그래서 알아본 아식스 워킹화 정말 저렴한 가격(롯데닷컴 택비포함46,400원)에 판매하는 걸 보고 구입했다.
출시가가 높았으니까, 허접한 제품은 아닐꺼란 믿음을 가지고 ........................


색상은 실버와, 블랙이 있는데
블랙과 오랜지 색상의 조화가 이뻐 블랙으로 구매했다.
집에서 처음신어본 느낌은 아디다스의 바운스모델에 비해 쿠션감은 덜하고, 나이키프리런 플러스 모델에비해 조금은 무거운 제품이었다.
하지만, 실제로 운동시에 착용했을 때에는 쿠션감도 괜찮고, 무게도 가벼웠으며,  특히 맘에 든건 발볼이 넓은 나에게도 편하게 느껴지는 것이었다.
런닝할때도 신어 봤는데 충격흡수도 부족함없이 잘되었고, 모든 면에서도 기대이상이었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특별한 단점을 찾기 어려운 제품으로  지금 가격에 구입할수 있다면, 적극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가격을 보면 10만원대에서 부터 4만원대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다.
잘찌우는 계절 가을에 저렴한 가격대의 훌륭한 워킹화를 찾는 다면 아식스 젤마이티워커 만한 제품은 없을것 같다.

단 가격이 8만원을 넘어선다면, 아디다스의 바운스제품이나, 리복의 직텍제품을 구입하는게 더 좋을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