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이 되면 다들 샌들의 필요성을 느낀다. 올 여름처럼 발등에 땀띠가 날정도로 무더운 여름이라면 더욱 그렇다.

오래간만에 와이프와 가본 명동거리에서 우연히 구입하게 된 Dr. Martens의 8093 BLACK GRIZZLY 샌들.


Dr. Martens

8093 BLACK GRIZZLY
명동거리를 걷다 너무더워 우연히 들어간 ABC MART에서 가격인하하고 있는 이 샌들을 보았다. 역시 Dr. Martens 제품 같게 투박하고 무거운 샌들, 하지만 신어보니 너무 편한게 아닌가!

쿠션에서 부터 남다른 편안함, 발에 착 감기는 듯한 착용감은 무거운 샌들이란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제품을 구입하게 했다.

솔직히 이렇게 투박하게 생긴 제품을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신어보면 생각보다도 투박해 보이지 않으며, 뭔가 있어보이는 고급스러움이 더 느껴지는 샌들이다.
또한 다른샌들에 비해 굽이 상당히 높으므로 (내 아디다스 스니커즈보다 훨높다)키작은 분들에게도 도움될것 같은 제품이다.


신발을 구입할때 보면 그냥 봤을때 맘에드는 제품과 실제 착용했을 때 맘에 드는 제품이 있다.
이 Dr. Martens의 8093 BLACK GRIZZLY 샌들은 착용했을때 맘에 드는 제품으로,외출용 샌들로 추천할만한 제품이며, 또한 발의 편안함만으로도 큰 점수를 줄수있는 제품이다.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면 78000원에서 140000원 대에 구매할수 있다.
(명동 ABC MART에서는 77400원에 인하해서 팔고 있지만 290사이즈(필자사이즈)만 남아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