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동을 위해 NIKE FREE RUN + 런닝화를 선택한 분들은 , NIKE+ 시스템을 사용하고자 할것이다.


NIKE + IPOD SENSOR



필자가 NIKE FREE RUN+ 런닝화를 구입한 첫번째 이유도 NIKE+ 시스템 때문이다.
아무생각 없이 런닝하고 걸어도, 거리와 운동량 칼로리소비등 다 알아서 체크하고 관리가 되어 체계적으로 운동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이다. 

NIKE+ 시스템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NIKE+ IPOD SENSOR또는 NIKE+ SPORTS BAND를 구입해야 한다. 물론 NIKE+라인의 런닝화는 꼭필요하다.
그럼 SPORTSBAND와 IPOD SENSOR의 차이점 무얼까?

IPOD SENSOR는 IPOD와 IPHONE과 실시간 무선으로 동조되어 IPOD와 IPHONE에 운동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할수 있게 해주고, SPORTSBAND는 시계와 같이(시계기능도 된다.) 손목에 차고 운동하며, 실시간으로 저장하고 확인할수 있게 해준다. 또 PC에 USB로 데이터를 옮길수도 있다.

가격은 NIKE+ IPOD SENSOR가 2만원대이며, NIKE+ SPORTS BAND는 6만원 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필자는 IPHONE 이 있어 NIKE+ IPOD SENSOR를 구입했다.
각자의 취향과 필요성에 따라 NIKE+ IPOD SENSOR 또는 NIKE+ SPORTS BAND를 선택하면 될것같다.

필자가 생각하기엔 런닝을 즐기시는 분에겐 NIKE+ SPORTS BAND를 추천하고 싶으며, ( IPOD나 IPHONE을 지니고 런닝하기에는 불편한 점이 많기 때문이다.)
걷는 운동을 많이 하시는 분에겐  NIKE+ IPOD SENSOR 를 추천한다.(물론 IPOD와 IPHONE을 가지고 있는 분)

NIKE+ 시스템은 런닝과 걷기운동을 하는 사람에겐 꼭 필요한 시스템이며,
런닝하시는 분이라면 꼭 눈여겨 볼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