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편안한 구두? MERRELL MOLTON

편안한 구두가 필요해 구입한 아웃도어 브랜드 MERREL 의 5110-61105 MOLTON

MERRELL

MOLTON
(5110-61105)
잘신고 있던 MOOK 구두의 우레탄창이 반으로 쫙갈라져 구입하게 된 MERRELL 신발입니다.
슈트를 착용할 일이 거의 없어 구두를 신을 일은 별로 없었지만, 이번에 지휘를 하게되면서 1주일에 한번은 꼭 슈트를 입어야 하기에 슈트에 착용할 구두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구두를 신고 하루에 한 4시간을 서있어야 하기에 무엇보다도 편안한 제품을 찾게 되었는 데요 구두브랜드를 다 돌아 다녔지만 적당한 제품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백화점 스포츠화 코너를 돌아보던 중 우연히 보게된 MERRELL의 MOLTON 신발이 제가 찾고 있는 구두와 가장 비슷한 제품이었습니다.
MERRELL은  미국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1981년 랜디머렐이 카우보이부츠를 주문제작하면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MERRELL은 아웃도어 브랜드지만 MERRELL의 스니커즈는 발이편하고 멋스러워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이제품은 정가 145,000원인 제품으로 구두브랜드의 가격에 비해 무척저렴한 제품이지만 제품의 퀄리티는 결코 떨어지지 않는 기능성 신발입니다.
이 MOLTON 의 가장 큰 특징은 뒷꿈치 부분에 트레일 스프링 테크놀러지를 적용해서 충격흡수와 쿠션감이 좋은 제품이란 겁니다.

실제로 착용해 보면 그냥 서있을때에는 쿠션감이 잘느껴지지 않지만 걷거나 뛰었을 때엔 일바적인 구두와 다른 쿠션감이 느껴지는 편안한 구두입니다.


조금은 투박한 느낌의 구두이지만, 발의 편안함을 생각 할때엔 이 제품 만큼 편안한 제품은 없을것 같습니다.
슈트와도 크게 안어울리지 않고 무난하게 착용할수 있는 제품이며, 오랜시간 서서 일하시는 분에게 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물론 잘빠진 구두와는 비교하기 어렵겠지만, 편안한 구두를 찾으시는 분에겐 좋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보통 구두 보다는 작게나와 운동화 사이즈로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