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YBRIDLIFE를 위한 신발  KEEN KELOWNA WP BOOT

편안해서 발이 좋아하는 신발을 만드는 브랜드 KEEN.

KEEN

KELOWNA WP BOOT
 

KEEN 브랜드의 특징은 거리, 산, 바다, 어디서든 일상생활이나, 여행, 레저활동에 적합하도록 고기능 고안전하게 만들어진 HYBRID FOOTWEAR 제품이란 것입니다.

그래서 KEEN 브랜드의 신발은 신었을때 정말 편하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으로, 디자인보다는 기능성에 더 큰 점수를 줄수 있는 제품입니다.
솔직히 KEEN 제품들을 보고 있으면, 도시생활에 착용하기엔 조금 부족한 디자인이라 생각되어집니다. 마치 발가락을 잘라놓은 듯한 뭉둑한 앞코와 투박한 디자인은 청바지, 면바지 모두에게 어울리지 않습니다. 특히 정장바지는 더 안 어울립니다.(KEEN에선 청바지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아웃도어 신발을 본적 있냐고 말하지만)
그렇지만 편안함 하나로 모든게 용서되는 제품으로 많이 걸을 일이 있을때 그 진가를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KELOWNA WP BOOT 제품은 KEEN 대표적인 특징인 발가락 보호창과 또 KEEN의 투습 방수기능인 KEEN DRY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발의 형상을 기억하는 메모리폼 깔창 KEEN  CUSH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 기능성 신발입니다.
가죽제품이지만, 무겁지않은 제품으로 역시 대단히 편안한 신발입니다.

필자가 좋아하는 디자인의 신발을 만드는 아웃도어 브랜드는 MERRELL 이지만, 이 KEEN 브랜드는 필자가 아는 가장 편안한 신발을 만드는 브랜드 입니다.

주말 가벼운 나들이에 적당한 신발로 하나정도 있으면 쓸모가 많은 신발입니다.

HYBRIDLIFE에 맞는 HYBRID FOOTWERE 브랜드 KEE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