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메라를 구입하면 가장먼저 하는일은 액정에 보호필름을 부치는 일일것이다.
그리고, 넥스트랩, 케이스등 많은 부수적인 물품들이 필요하며, 특히 SLR급 제품에는 카메라 가방을 구입하는 것도 아주 중요한 일이다.
왜냐하면, 카메라 가방은 카메라보호를 책임지기 때문이다.

KATA HYBRID 531

SONY NEX-5를 구입하면서 가장 선택하기 힘들었던건 가방선택이었던 것 같다.
브랜드부터, CRUMPLER , NATIONAL GEOGRAPHIC, KATA 등 정말 많았으며,
하나가 맘에 들면 다른 하나가 맘에 들지 않고 선택하기 정말 어려웠다.
특히 NEX-5처럼 휴대성을 위해 구입한 카메라라면............

내 NEX-5를 위한 가방은 첫째 카메라보호, 둘째 휴대성, 셋째 카메라 부속품 보관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건 오직 KATA HYBRID 531뿐 이었다.

KATA HYBRID 531은 두개의 가방이 하나로 연결되어 필요시에는 두개로 나누어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며, 또한 실용적인 칸막이와, 레인커버, 보호패드는 카메라 보호에 크게 도움이 된다.

NEX-5D를 구입한 나로서는 16m 랜즈와
18-55m랜즈의 보관과 휴대성이 가장 중요했다.

KATA HYBRID 531은 16M랜즈와 NEX-5에 18-55m랜즈를 결합한 상태로 딱맞게 가방 하나에 들어간다.
나머지 가방엔 필터, 추가배터리, 충전기등 부속품을 다 보관할수 있으며, 하루정도의 가벼운 나들이엔 가방하나만, 먼거리의 여행엔 두개의 가방을 결합해서 사용하면 딱일것 같다.

이스라엘 군납업체였던 KATA 라서 그런지 실용적인 제품과 아이디어가 뛰어난 제품이 많으며, 안정성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

KATA HYBRID 531은 NEX-5를 위한 범용가방을 찾는 분에게 적극추천할수 있는 제품으로  4만원 후반에서 5만원초반에 팔리고 있다.


KATA HYBRID 531 사이즈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