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겨울방학 최고의 놀이터  "유후와 친구들 체험전"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너무 추워 좀 처럼 뛰어 놀수 없었던 딸래미를 위해 일산 킨텍스에서 하는 "유후와 친구들 체험전"에 갔습니다.
어디 나가고 싶다는 딸래미의 말을 외면할수 없어 일산 킨텍스를 방문했습니다.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딸래미가 유휴와 친구들 체험전에 가고 싶다고 해서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들어 갔습니다.
들어가 보니 저번 캐릭터 페스티벌 보다 두배는 넓은 곳에 썰매장과 온갖 에어바운스 놀이터, 그리고 장난감 가개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딸래미도 들어가자 마자 신발을 벗고 맘에 드는 에어바운스에 올라가 뛰어 놀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오전 11시에 가서 오후7시까지 놀았습니다.

아빠, 엄마는 너무 힘들었지만 딸래미는 패장하는 시간이 되었는데도 더 놀고 싶다고 할 정도 였습니다.

2월10일까지 한다고 하는데 진작 알았으면, 추운겨울 방에만 있게하지 말고 자주 데리고 올걸 그랬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추운겨울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놀이터라고 생각 되어 집니다.

아참 월요일엔 아빠들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오전부터 3시까지는 유치원등 단체로 온 아이들이 많아 조금 복잡합니다.
그리고 입장한후 아이가 유후와 친구들에게 엽서를 작성하면 이쁜 유후와 친구들 인형도 줍니다.
또 괜찮았던건 아이월드에서 주체하는 거라 그런지 인형을 할인해서 판매해 딸래미 손에 이쁜 인형도 하나 안겨 줄수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유치원생부터 저학년의 아이들이 추운겨울 가장 좋아할만한 체험전이 아닌가 생각 되어 집니다.
자세한건 http://www.yoohooiworld.com/ 에 가서 보셔요
지금 전 빨리 쉬어야 겠습니다.
한번 더 방문할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다음에 갈땐 제대로 충전해서 가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