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등학교 2학년 되는 딸래미의 수학공부를 위해 마이멜로디 손목시계를 구입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때 부터 시계보는 법을 배우긴 하지만, 1분단위로 배우기 시작하는건 2학년때 부터라고 합니다.

SANRIO

MY MELODY WATCH
시계보는게 서투른 딸래미 시계 하나 사줘야 한다고 해서 와이프와 함께 시계를 구입하러 갔습니다.
교육용으로 구입하는 것이라 시계 자판에 숫자가 다써있는것 그리고 초까지 표시되어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위의 사항들을 만족시키는 초등학교 2학년 여자아이가 착용할만한 손목시계는 거의 없었으며, 장난감 스러운 디지탈 시계만 많은 종류가 나와 있었습니다.

CASIO시계와 여러 국내 브랜드 제품을 보았는만 시계자판에 숫자가 다써있는 제품을 찾기도 어려웠으며, 특히 초까지 표시되어 있는 시계는 정말 찾을수 없었습니다.
오랜시간을 찾다가 겨우 찾은 SANRIO 캐릭터 수입 손목시계엔 시계자판에 숫자와 초까지 다표시되어 있으며, 또한 이쁜캐릭터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SANRIO의 라이센스제품도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초까지는 표시되어 있지않아 적지않은 금액의 수입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가격에 비해 좋다고 할수 없는 제품이지만 시계보는 방법을 배우기위해선 이제품을 구입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딸래미도 이 시계를 보곤 자기가 좋아하는 MY MELODY 시계라서 너무 좋다고 합니다.

손목시계도 사 주었으니 2학년 수학 시계문제는 백점 맞아야 된다고 했더니 딸래미 그냥 웃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