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UESS PREMIUM SLIM BOOTSCUT M91D1184
(게스 프리미엄 크리스탈 자수포켓 슬림부츠컷)

G
UESS JEANS은  필자가 자주 구매하는 브랜드는 아니다.
왜냐하면 GUESS 일반라인 진은 정말 맘에 안들며, GUESS에서 맘에 드는 진라인은 PREMIUM라인이기 때문이다.
게스의 프리미엄 라인은 상당히 고가이며, 세일도 많이 하지 않는다.
그렇기에 그가격이라면 차라리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는게 더 낫 때문이다. 


그럼 포스팅하기 위해 거금들여 구입한 GUESS의 PREMIUM JEANS M91D1184에 대해 살펴보자.

GUESS PREMIUM SLIM BOOTSCUT JEANS

M91D1184
게스의 슬림 부츠컷은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부츠컷이란 느낌보다 일자에 더 가까운 핏이다.
(예전에 부처컷이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입어보니 잘못 배송된건지 알았던 적이 있다.)
그래서 다른 브랜드의 부츠컷을 생각하고 구입하면, 조금은 실망할수도 있는 핏이다.
하지만 나름대로 이쁜 핏으로서 필자도 유일하게 블랙진으로 게스 슬림부츠컷 진을 가지고 있다.


M91D1184진은 뒷포켓의 자수와 크리스탈이 특징인 제품으로, 뒷포켓만 봐도 PREMIUM이란걸 알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면98% 와 폴리우레탄 2%가 섞인 스판재질의 진으로 상당히 편안하며, 타이트하게 착용하면 이쁜제품이다.

게스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은 뒷포켓이 상당히 이쁜제품들이 많다.
이제품도 뒷포켓이 이쁜 제품으로 잘못하면 여성제품 이란 느낌이 들 정도로 이쁘다.(사실 처음 봤을때 여성제품인지 알았다.)

솔직히 GUESS제품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제가격주고 구입하기엔 악깝지만, 적당히 가격인하 되면 구입할만한 제품이다.
공작날개의 느낌을 주는 뒷포켓의 자수와 크리스탈의 조화는 흔히 접하기 어려운게 사실이기 때문이다.
M91D1184 진은 편안한 착용감과 스트레이트와 같은 무난한 부츠컷, 화려한 뒤포켓이 특징인
PREMIUM JEAS이다.

33사이즈: 허리44, 허벅지30, 밑단22, 기장110
(GUESS JEANS는 30, 31, 32, 33이렇게 홀수사이즈도 나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