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바이스코리아 프리미엄 부츠컷 PR525-0003
(엣지있는 남성은 BOOT CUT을 입는다.)

부츠컷진은 다리가 길어보인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남성이 좋아하는 핏중 하나입니다.
리바이스 코리아에서 부츠컷라인은 많이 출시하지 않아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 중의 하나입니다.

리바이스 프리미엄라인의 부츠컷
PR525-0003

전 부츠컷 제품만 보면 구입하려는 욕구가 넘치는 부츠컷핏을 좋아하는 자입니다.
우선 부츠컷은 다리의 라인을 살려주며, 신발밑창까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라인이 블레이저와 입기에도 가장 잘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이 PR525-0003제품은 198,000원에 리바이스 코리아에서 출시된 프리미엄라인이며, 약한 위스커워싱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원단은 뻣뻣한 재질이며(세탁을 하면 부드러워질지 모르겠지만), 조금은 진한 미드톤의 제품입니다.
가을에 블랙블레이저나. 트랜치코트에 어울릴만한 제품으로, 조금은 약한 부츠컷라인이 더욱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나팔바지 같이 밑단이 넓은 제품은 요즘 유행추세와 맞지 않기때문에.........)

지금은 11만원대에 팔리고 있으며, 리바이스 코리아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된 부츠컷제품이라는 것 만으로도 구입할 가치가 있는 진입니다.

단,켈빈클라인 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제품은 피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원단의 뻣뻣함이 켈빈의 원단과는 너무 많은 차이로 느껴지실것 같기 때문입니다.

버커루진의 화려한 세미와이드 제품과는 다르게 은은한 멋의 부츠컷 제품으로 입을수록 맘에들 진입니다.
리바이스진은 입을수록 멋스러워 지기 때문이죠.
가을에 엣지있는 남성이 되기위해 부츠컷진을...............
 
32사이즈: 허리42,.5, 허벅지31, 밑단24, 기장11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