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바이스 코리아 제품을 구입하면 다음날 오는 메일:
 제품구매내역확인과 설문참여시 리바이스 바지교환권을 드립니다.

리바이스 LOOP회원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어김없이 날라오는 메일
"제품구매내역확인과 설문참여시 리바이스 바지교환권을 드립니다."
과연 바지교환권을 주는건지 정말 궁금하다.


작년 8월부터 올8월까지 리바이스 코리아에서 약 250만원 어치의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물론 내가 다 구입한건 아니다. 친구부탁등 .....)

LOOP포인트 회원이라면 구입한 그 다음날 꼭 받게되는 메일이 있습니다.
설문에 참여하면 리바이스 바지교환권을 준다는 메일입니다.
수도 없이 많이 참여해 봤지만 당첨은 내몫이 아닌가 봅니다.

이메일을 보면 당연히 설문에 참여하게 됩니다. 20만원 상당의 리바이스 바지교환권을 준다는데 안 참여할 사람은 없을겁니다.


설문참여 단추를 누르면 아래의 이미지가 나옵니다.

NEXT 클릭

또 NEXT

NEXT

또오 NEXT

또또 NEXT
이상합니다. 문제는 있는데 답변이 없습니다.
NEXT를 누르면 이번엔 더한 화면이 나옵니다.
문의와 답변이 없습니다. 그냥 NEXT를 누르면 리바이스 제품을 구입하는 주된 이유를 선택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아마 이 이미지의 문의는 "리바이스 제품을 구입하는 주된 이유를 선택해 주세요" 였나 봅니다.
저 동그라미 중 아무거나 하나를 선택해야만 그다음 페이지를 볼수 있습니다.

짜짠! 드디어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

아 정말 바지교환권을 주는건지 참 의심스럽습니다.

당첨내역도 공지하는게 아니라 개별연락이란게 더욱 의심이 가기도 합니다.
(아직 제 주위에 받았다는 사람을 보지 못했습니다.)

예전엔 모든 문의가 보이고 답변을 달수 있었습니다.
언젠가 부터 이렇게 5번과 6번의 문의와 답이 안보입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행사인지 알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 메일을 계속 보내는지.............
(리바이스의 구입메일을 받을때 마다, 리바이스에 대한 신뢰가 점점 떨어집니다.)

또한, 정말 답답한건 LOOP포인트 제도가 다르게 변한다 하며 처음엔 9월에 새로운 제도로 공지한다고 했다가 이젠 10월 중에 공지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죄송하다는 표현을 찾아 볼수 없습니다.

리바이스 LOOP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자들은 적어도 리바이스 매니아라고 할수 있는 사람입니다. 리바이스 코리아 실망입니다.

150년 전통만을 내세울게 아니라, 고객과의 약속을 제대로 지키는 착한 리바이스 코리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