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하는 나를 위해 구입한 에넥스 [ENNEE] 메쉬 301 시스템의자

2년 동안 사용한 사장님의자 같은 검정색 큰 의자가 고장나서 구입한 상큼한 라임색상의 의자.

에넥스 [ENNEE] 메쉬 301 시스템의자
어느날 핸드폰으로 문자가 하나왔습니다. 롯데아이몰에서 one day 특가로 149,000원 짜리 메쉬의자를 59,000원에 판매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마침 2년동안 사용한 의자(사장님의자 처럼 무식해보이는 의자)가 점점 하나둘씩 고장나기 시작해 교체하려고 맘먹고 있어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에넥스 [ENNEE] 메쉬 301 시스템의자는 그린(라임),블랙,레드,불루 4가지 색상의 제품이 있습니다.
그린(라임)색상이 상큼해보여 주문하고, 3일만에 큼직한 택배 박스를 받았습니다.

상자를 개봉해 보니 좌판, 목받침대, 등판, 유압식 실린더, 5발받침대 이렇게 5부분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간단한 조립설명서

이에넥스 [ENNEE] 메쉬 301 시스템의자는 여태 까지 구입한 의자 보다도 더 조립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 10분도 안걸려 완성할수 있었습니다.

에넥스 [ENNEE] 메쉬 301 시스템의자를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장점은 등판이 메쉬로 되어 상당히 가볍다, 조립하기 쉽다. 59,000원 가격에 비해 좋다. 
단점은 조금 약한것 같다, 정가대로 구입한다면 다른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다. 조금작다.
이정도 입니다.

59,000원에 구입할수 있다면 추천할수 있는 제품이지만, 10만원 넘는 가격엔 추천하기 어려운 제품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