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상품 광고형 수익모델 mixshop(3주동안 사용해보고)

어느날 메일 한통을 받았다.


3개월 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며, 돈이 많이 들어가는 블로그(제블로그에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아실것이다)를 운영하다보니, "아! 블로그로도 어느정도 수입이 생길수 있다는데" 라며, 블로그로 수익을 낼수 있는 곳들을 알아봤다.
그런가운데 믹시에서 하는 mixshop 베타테스터를 신청하게 되었다.(솔직히 언제 신청한지도 모르겠다. 메일을 받고 나서 이런게 있다는걸 알게 되었으니........)

그메일 속에 베타테스터로 선택되었다고 했다.
100명을 선발 했다는데, 나도 되었다고 한다. (경품이든, 뽑기든 아주 젬병이 내가 되었다니....)
그리고 베타테스터에겐 2만원을 준다고 한다.(아 나에게도 이런일이 생기는 구나)

mixshop은 쇼핑,가격검색 사이트 BB.co.kr과 제휴해서
블로그에 선전하고 클릭과 수익이 발생하면 그 블로그 운영자에게 그수익을 쪼금 배분해 준다고 한다.
내가 남성패션 제품을 리뷰하는 사이트를 운영하니까 괜찮을것 같았다.
첫주엔  케쥬얼 카테고리로 운영해 봤다.
수익금은 0원
둘째주엔 가전이 수익이 난다고 해서 휴대폰/스마트폰 카테고리로 변경해봤다.
그래도 수익은 0원
셋째주엔 카메라에 대해 포스팅했더니 방문자가 늘어서, 카메라 카테고리로 변경해 봤다.
으악! 아직도 수익은 0원
mixshop은 내 블로그랑 안맞는가 보다.
(뭐 맞는 수익모델이 없는것 같지만)

요즘 믹샵수입금을 확인할때마다. 아 짜증제대로다.

솔직히 기대했던 수익이, 절망스럽다.
그래도 조금 도움되었던 레뷰도 하루에 300원 적립도 어렵고, 올포스트도 하루에 4원에서 20원을 넘지 못하니, 올블릿은 가믐에 콩나듯 10일에 한번도 어렵고, 그냥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다.

한달에 청바지 하나 값은 벌어야 되는데..........................

아래글을 읽어보면 믹샵에 대해 잘 아실수 있을거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