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조한 겨울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달걀형 가습기 LIHOM LUH-U210.

저렴한 TESS-6000 가습기를 사용하다 보니 불편한점과 좀더 가습량이 많은 가습기가 필요해 구입한 이쁜 달걀형 가습기.

LIHOM

LUH-U210
딸래미의 비염때문에 사용하게된 가습기 TESS-6000은
너무나 작은 크기로 인해 가습량과 특히 가습 지속시간 때문에 무척 불편했습니다.

TESS-6000은 딱 1인용 제품이라고 할수 있는 제품으로 가습 지속시간이 4시간이기에 취침시 사용하면 아침에 화려한 빨간램프의 경고를 볼수 있습니다.
겨울마다 찾아오는 딸래미 비염의 치료를 위해선 취침시에 꼭 가습기를 틀어야 하는데 TESS-6000은 적합한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가습량과 가습 지속시간이 적당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물론 인테리어적인 요소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또 전기료도............
위의 기준에 맞는 제품을 찾다보니 LIHOM의 LUH-U210이 가장 적합해 보였습니다.
2L물통에 가습 지속시간은 20시간, 또 이쁜 달걀형의 가습기며, 소비전력은 35W인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을 처음 받아 개봉했을때엔 생각보다 큰 크기라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보니 가격에 비해 제대로 만든 제품으로 확실히 TESS-6000과는 다른 급의 제품이었습니다.
(리홈의 LUH-U210을 보니 TESS-6000은 장난감같은 생각이 듭니다.)

LHU-U210은 초음파 가습기로 
초음파 가습기의 장점인 가열식, 복합식 가습기 보다 저렴한 전기요금을 들수 있으며,
단점인 차가운 습기로 인한 실내 온도의 저하의 특징을 들수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 가정에 꼭필요한 제품인 가습기 전기료와 인테리어등 방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한 가습기를 찾고 있다면
리홈의 달걀형 가습기 LUH-210을 추천합니다.

가습기 사용후 저의 딸래미의 비염이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가습기의 필요성을 많이 느낍니다.
가습기 사용하실땐 꼭 가습기청소에 신경쓰세요.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으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