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뜨는 브랜드 SCOTCH & SODA 의 빨간 체크 모직다운 점퍼
 
입어봐야 아는 SCOTCH & SODA.

SCOTCH & SODA

Hood wool/nylon jacket + chest pockets

무난하지만, 독특한 제품을 만드는 네덜란드 브랜드 SCOTCH & SODA.

SCOTCH & SODA는 보는것보다 입었을때 이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입니다.
특히 아웃웨어는 더 그렇습니다.
이제품 Hood wool/nylon jacket + chest pockets(제품보기)은 그런 스카치엔소다의 특징이 가장 잘 나타난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백화점에서 처음 봤을때 와이프가 한말이 생각 나네요.
다운점퍼가 왜 저렇냐고 촌스럽다고 한제품입니다.
하지만, 입어 봤을때엔 가장 촌스럽다고 한 이빨간 체크의 제품을 당장 구입하라고 보는거와 다르게 이쁘다고 한 다운 점퍼 였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준 명품에 해당하는 658,000원 이란 가격을 달고 있어서 참았습니다.
결국엔 일본의 아는 지인을 통해 35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란 옷 값이 왜 이렇게 고가인지.......................)
 
이제품의 특징은 무엇보다도 촌스러워 보이는 빨간체크모직 부분입니다.
이부분 덕분에 더욱 캐쥬얼해 보이며, 젊은 느낌으로 착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않좋은 부분도 있습니다. 이부분에서 오리털 빠짐이 조금은 심합니다. 좀 지나면 괜찮다는 설명을 매장에서 들었으니 좀 지나봐야 정확히 알것 같습니다.

이제품은 GAS 다운 제품과는 다르게 빵빵한 오리털로 충전되어 있는 다운 점퍼로 
착용했을때 마치 맨몸으로 양모이블을 덮었을때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코오롱 FNC편집패장 시리즈에서 정식수입했므로 백화점에서 볼수 있는 제품입니다.
롯대백화점 시리즈 매장 매니저 말로는 아주 적은 수량 수입되었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세일기간을 기다렸다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이겨울 다운 점퍼를 구입하실 분이라면 꼭 한번 착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색상은 세가지 색상으로 빨간체크, 블랙, 블랙과 그린색상이 섞인 체크색상이 있습니다.
무난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블랙이나, 그린체크, 좀 다른 분들의 시선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빨간체크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L사이즈: 가슴57, 어깨49, 팔길이66, 기장72.
(혹 온라인으로 겨울점퍼를 구입하실때엔 어깨 사이즈를 보시고 선택하는게 가슴사이즈를 보고 구입하는 것 보다 더 정확합니다.)
이제품은 S사이즈 95, M은 100, L은 105사이즈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