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림해서 멋스러운 다운점퍼  Gas Rabbit Fur Jacket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꼭 필요한 다운점퍼

멋쟁이라면 부한 다운 점퍼 보단 슬림한 다운자켓을.........

GAS

RABBIT FUR JACKET

 사진 촬영하기에 너무 어려운 재질의 GAS 다운 자켓 이런 자켓을 촬영하려면 스튜디오에서 촬영해야 될것 같다.
오늘 공구 물품을 받으며 실수로 잘못 보내준 가스 다운자켓 입니다.(여분으로 한장더 주문했는데 다른디자인의 제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색상이 너무 근사한 제품으로 빛을 받을때 마다 커피브라운 색상이 조금씩 변하는 아주 멋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을 본 모든 분들이 이쁘다고 할정도로 근사한 제품으로
두꺼운 다운점퍼는 아니지만, 입었을때 스타일이 사는 슬림한 다운 점퍼입니다.
힙의 3분의 1정도를 덮는 길이로 지적이고 점잖은 분위기의 다운 자켓으로 청바지에도 잘어울리지만 신사 정장바지에 더 잘 어울릴 제품입니다.
색상은 네이비색상과 커피브라운 색상이 있는데 필자가 보기엔 커피브라운 색상이 더욱 멋있는 제품입니다.
(주위에서 이제품 구입한다고 하면 무조건 커피브라운 색상으로 구입하라고 추천하겠습니다.)
부한 두꺼운 느낌의 다운 점퍼가 부담스럽다면 슬림한 스타일의 GAS 다운 자켓을 고려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목부위의 탈부착되는 고급스런 토끼털과  다운패딩 처리가 안쪽으로 되어 있어 밖에서 볼때엔 다운 점퍼가 아닌 멋스러운 자켓의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SONY NEX로는 이 이쁜 색상의 느낌을 살릴수 없어 매우 답답합니다.
자세한 느낌을 보실려면 위즈위드  http://www.wizwid.com/CSW/handler/wizwid/kr/MallProduct?AssortID=701029343 에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겨울 멋쟁이 에게 꼭 필요한 다운 자켓 Gas Rabbit Fur Jacket 입니다.

L사이즈: 가슴 56.5, 어깨49, 팔길이67, 기장72.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