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바이스 LOOP VIP 쿠폰으로 구입한 여성용 롱티셔츠 88199-0001

리바이스 LOOP 멤버쉽 DM으로 받은 5만원 상품권 으로 구입한 와이프 티셔츠. 


LEVI'S
 
88199-0001
리바이스 코리아 에서 받은 5만원 상품권을 사용하기위해 와이프랑 데이트를 즐겼다.
하지만, 상품권을 사용하려 하니 여간 어려운게 아니었다.
특히 매장마다 기준이 달라 어떤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너무나 난감했다.
처음간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선: 기획상품을 제외한 모든 5만원 이상되는 제품(할인상품도 가능)에 사용할수 있다고 했지만, 구입할만한 제품이 없어 보류했다.
두번째로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선: 기획상품과 할인상품을 제외한 10만원이상 되는 상품을 구입할수 있다고 하여 쿠폰에10만원 이상이라는 제한 사항이 나와 있지 않은데 왜그러냐고 문의 하자 아무대답도 하지 않고 그냥 서있어 무척 필자와 와이프를 당황스럽게 했다.
마지막으로 명동 LVC STORE에선: 기획상품과 할인상품을 제외한 5만원이상되는 제품에 사용할수가 있다고 했다.
그래서 신세계와 롯데와 LVC에서 말하는 내용이 다 다른데 어떤게 정확하냐 문의 했더니 백화점에선 상품권을 잘 안받고 거의 모든상품권은 직영매장에서 소화해서 백화점매장에선 정확히 모르는것이며, 자기네들이 말하는게 정확하다고 했다. 하지만 처음 이쿠폰을 보였을때 매장 직원들이 모여 서로 대화를 하는것을 보니 신빙성이 있는 소리인지는 확실하지 않다. 
리바이스는 이런제도를 시행하면서도 대리점, 백화점 매장 교육도 제대로 하지 않고 시행한다는거 자체가 정말 한심하다.

마지막으로 간 LVC STORE에서 와이프 티셔츠를 구입했다. 한 2주전에 리바이스 프리미엄진을 구입했기에 이번에는 티셔츠를 구입한다고 하며, 특히 원피스길이감의 롱티셔츠를 구입하고 싶다고 했다.

2010년 리바이스 코리아는 아시아판 보다는 더인기 있는 리바이스 제팬라인을 수입해서 판매하는것 같다.
이제품 88199-0001도 일본판 제품이다. 
정가 58,000원 이며(지금 온라인에선 36,540원에 팔리고 있다)조금 얇기는 하지만 7부소매와 미니원피스 길이의 롱티셔츠다.
솔직히 겨울에 입기에는 얇은 감이라 구입시 까지 무척 고심했지만, 착용했을때 라인이 너무 이뻐 구입한 제품으로, 봄에 레깅스와 함께 한다면 정말 이쁠것 같다.
와이프도 무척 맘에 들어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하기에도 부족하지 않은 제품이다.
별프린팅과 넥라인이 이쁜 제품이며, 리바이스의 티제품의 가격은 보통이지만, 제품의 질이 좋은 제품들이 많은 브랜드로 이제품 또한 부드러운 느낌의 질이 좋은 티셔츠라 할수 있다.

8천원의 추가금을 주고 구입한 제품으로 제품은 상당히 만족스럽지만, 구입할때까지의 쿠폰사용은 조금 짜증나는 경험이었다.

88199-0001제품은 미니원피스 길이감의 롱티셔츠를 원하는 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