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히 최고라 할수있는 다운자켓 SCOTCH & SODA Colourblock nylon bomber jacket

SCOTCH & SODA 한번 경험해 본 사람은 그 멋에서 헤어나오기 어려운 브랜드.


SCOTCH & SODA

COLOURBLOCK NYLON BOMBER JACKET
일본 여행 다녀온 지인이 선물한 SCOTCH & SODA 오리털 숏 자켓.
역시 SCOTCH & SODA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있는 오리털 자켓이다.

필자가 SCOTCH & SODA 를 처음 알게 된 것도 2009년에 오리털 점퍼를 구입하면서다.
너무 흔한 스타일의 오리털 점퍼는 싫어 찾고 또 찾다 코오롱 FNC 의 시리즈 매장에 걸려 있는 이제품을 보고 한번 입어나 보자라는 심정으로 입어본 것이 이 SCOTCH & SODA란 브랜드와의 첫만남 이었다.
그이후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2009년 필자가 구입한 SCOTCH & SODA 점퍼
SCOTCH & SODA
Colourblock nylon bomber jacket

은 2010 겨울시즌을 위해 출시된 다운 자켓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색상과 캐쥬얼한 느낌의 숏자켓으로 무척 젊은 느낌의 제품이다.

넉넉한 느낌으로 착용하는것 보다는 조금 타이트하게 입어야 이쁜 제품으로 흔하디 흔한 다운자켓과는 분명 느낌이 다른제품이다.(꼭입어봐야 압니다.)
 
나일론 봄버 자켓으로 무척 가벼우며 또한 가슴의 패치와 팔라인에 있는 포인트 색상의 조화는 젊은 느낌과 고급스런 느낌을 동시에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평범한 디자인인것 같지만 실제 착용해 보면 라인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슬림한 느낌으로 입을수 있는 다운 자켓이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얇은 오리털 점퍼는 아니며(포스팅한 GAS 오리털 점퍼보다 더 풍부한 느낌이다.), 입었을때 무척 포근한 느낌의 오리털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우리나라엔 수입되지 않아 볼수 없는 제품이다. 물론 다른 SCOTCH & SODA 다운자켓은 수입되었지만 이제품은 수입되지 않았다고 한다.

  SCOTCH & SODA는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일본판이 있을 정도이며,

이제품을 일본사이트(rakuten)에서 찾아보니
 http://item.rakuten.co.jp/store-zone/scotchandsoda_down_jkt/
http://item.rakuten.co.jp/sugarltd/soda10fwdownline/
이렇게 있었다.(참고하세요)

아직 SCOTCH & SODA 브랜드를 접해보지 못한 분이시라면 쇼핑할때 한번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
분명 SCOTCH & SODA만의 매력을 발견하게 될것이다.

L사이즈: 가슴56.5, 어깨48.5, 팔길이 66, 기장69.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