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 가격인하 한 버커루.
올 2분기 히트상품인 B102DP425M 버블링 테일러드진.

BURBLING JEAN
B102DP425M
(인위적 워싱을 배제한 버블링 진 for men라인은 거친 느낌과 동시에 직접 입어 만들어진듯한 자연스러운 워싱이 눈에 띄며 스타일리쉬한 감성이 적절히 가미되 버커루만의 데님 고유의 멋을 재탄생 시켰다........... 버커루 홈페이지 )
버커루 버블링진 특징이라고 합니다.

무슨 뜻인지 알기 어렵지만,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제가 본 버블링진의 공통점은 워싱처리에 많은 노력을 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워싱처리로 인해 버커루진의 내구성은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그전부터 버커루진을 좋아하는 분들의 불만중의 하나가 다른 브랜드의 진보다 좀 약하다는 것입니다.
저도 그런느낌을 받는 부분이 있었는데, 제가 생각한 결론은 워싱으로 인한 제품의 내구성이 약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워싱만으로 보면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할수 있는 버커루진입니다.

이 버블링 테일러드진 B102DP425M제품도 워싱처리 하나만으로 최고의 제품입니다. 제맘에도 꼭들며, 219,000원에 팔렸을 때에도 저의 지갑을 열게 할뻔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제품내구성에 대한 이유로 구입을 보류하게 되었던 제품이며, 이번 가격인하로 인해 바로 구입한 제품입니다.
지금 가격인하하는 제품중에 한가지 제품을 구입한다면, 단연 B102DP425M제품을 구입하셔야 될것입니다.(물론 세미와이드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제품을 구입하셔야 됩니다.)

테일러드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 와이프까지도 이쁘다고 한 제품으로 블랙자켓에 정말 잘어울리는 진입니다.
매장 매니저의 말에서도 왜 이제품을 가격인하해서 판매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히트상품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던 제품이며, 재고도 몇장 남지 않았다고 말 했던 제품입니다.
이 B102DP425M 제품도 워싱차이가 많이 나는 제품입니다. 현대백화점에서 볼때엔 트임이 많은 제품밖에 없어서, 롯데백화점에서 트임이 없는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사진 참고하시구요)
본사는 모르겠지만, 지금 매장에선 사이즈별로 재고가 많은 상태가 아닌것 같습니다.
롯데 본점 같은 경우엔 32사이즈가 한장있었습니다.
구입할 계획이 있으신 분은 빠른 구매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지금 99,000원으로 가격인하된 제품이지만, 쇼핑몰의 쿠폰등 해택을 이용하시면 훨씬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32사이즈: 허리41, 허벅지31, 밑단25.5, 기장111.5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