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국브랜드 FIRETRAP 체크 긴팔 자수셔츠

흔한 디자인의 셔츠를 특별하게 만들어준 자수.

FIRETRAP 자수셔츠 
2010년엔 유난히 체크셔츠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TV속의 연예인부터, 거리의 사람들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즐겨입는 기본아이템
체크셔츠.  

그래서 솔직히 이젠 식상하기도 합니다.

비슷한 체크셔츠에 브랜드마크라도 없으면 이셔츠가 저셔츠인가 할정도로 흔한체크색상, 그래서 그런지 와펜장식으로 특징을 준 제품까지 많은 체크셔츠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FIRETRAP제품은 제친구에게 구매를 부탁해 받은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곳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구하기 쉽지않은 제품이란건 확실합니다.

또한 생소한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라서, 찾는 사람이 없는 제품일 겁니다.
하지만, 셔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도 이 FIRETRAP 자수셔츠는 정말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등판의 정교한 자수와 은은한 체크색상, 부드러운 감촉의 원단은 감히 최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 지금은 저에게 없는 제품입니다. 사이즈가 맞지않아 장터를 통해 판매했기 때문입니다.
5만원이란 가격에 판매를 했는데, 친구 말로는 싸게 판매했다고 합니다.

이제품을 구입하신 분도 정말 맘에 들어 저에게 다른 디자인으로 구입할수 없냐고 문의 까지 한 제품입니다. (친구를 통해 그분이 부탁한 셔츠 긴팔 두가지디자인, 반판 한가지 디자인의 제품을 구매대행해드리기로 했습니다. 블로그에 올릴사진 찍고 보내드리기로 하고 말입니다.)
이렇게  이쁘고 좋은 제품으로, 혹 유럽으로 여행가시거나 멀티샵에서 FIRETRAP제품을 보신다면 한번 관심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 알려지지않은 괜찮은 브랜드 FIRETRAP입니다.

L사이즈: 가슴52,어깨46,기장73,팔길이65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