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베크롬비 클래식 폴로 빅무스 Latham Pond(YELLOW)

빅무스라고 불리우는 Latham Pond.

Latham Pond
Abercrombie Classic Polo


일명 빅무스티라고 불리우는 Latham Pond CLASSIC POLO TEE는 올해 아베크롬비 최고의 히트 상품중의 하나입니다.
아베크롬비의 로고인 무스가 큰사이즈로 왼쪽가슴에  수놓아 있는 제품으로 브랜드의 민감한 우리나라 실정에 맞는 티라고 할수 있습니다. 물론 큰로고가 이쁘긴 하죠.

오렌지 색상의 리뷰에서 도 말했지만 아베크롬비는 정식수입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구매대행으로 인한 구입이 많은 제품으로 이제품도 구입한지 18일만에 받은 제품입니다.
 이렇듯 오랜시간을 기다려 구입할만큼의 가치가 있는 제품일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베크롬비 폴로티를 접해보신 분이라면 기다릴 가치가 충분하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여름 옷이라면 자주 세탁해야 하는데 원단이 조금 두꺼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른브랜드에 비해 변형이 없는 제품입니다. 물론 디자인도 이쁘구요.

아베크롬비 제품을 구입하는데 있어 한가지 아쉬운점은 실제품과 사이트에 나와 있는 제품과의 색상차이가 많다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구매대행 사이트에선 사이트에 나와 있는 사진을 사용해, 받아 봤을때 실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사진을 보면 실제사진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처음받았을때 완전다른 상품이라고 생각될수 있을만큼의 차이입니다.
제가 받은 옐로우색상은 아주 밝은 색상입니다. 피부가 검은 사람은 정말 촌스러워 보일수 있는 색상이죠.
(다행히 전 피부가 검지않아서...............)
그래서 아베크롬비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조금은 무난한 색상의 제품을 구입하시는 게 좋을것 같습니다.
아베의 다른제품은 모르겠지만, 클래식 폴로티만은 적극 추천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도 처음엔 NAVY색상의 DEER BROOK제품으로 아베크롬비의 팬이 되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시기이니
유행안타는 클래식폴로티 내년을 위해 구입하는것도
쇼핑을 좋아하는 자들의 지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L사이즈: 가슴52, 어깨43, 앞기장69, 뒷기장7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