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bercrombie 2010 S/S 히트상품인 Latham Pond 티셔츠
빅무스로고가 멋스러운 제품이다.

Latham Pond

Abercrombie Classic Polo

아베크롬비는 정식수입되고 있지 않지만, 우리나라에선 아주 유명한 브랜드(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긴 하지만)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미테이션(짝퉁)이 많은 브랜드이며, 그래서 구입할때 특히 조심해야 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작년까진 DEER BROOK 제품이 기본 폴로티로 인기를 얻었지만, 올해 들어 빅무스티라고 불리우는 Latham Pond티가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Latham Pond 티셔츠는 Deer Brook 제품보다 작으며, 허리부분이 더 슬림한 제품입니다.
 
가슴의 입체적인 빅무스로고가 큰 특징인 제품으로, Deer Brook보다는 얇은 제품입니다.

가슴의 빅무스 로고는 매우 정교해서 제 지인의 말을 빌리자면  조금은 징그럽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의 유행 추세대로 큰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아베크롬비 티셔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티셔츠 한 눈에 반할만한 제품입니다.

아베크롬비 제품은 정말 이미테이션(짝퉁)제품이 많은 브랜드 입니다. 이제품이  6만원대 아래로 팔리는 제품이라면 이미테이션 이라고 생각해도 됩니다.(물론 6만원 아래로 팔릴수 있지만, 이미테이션일 가능성이 높다는 겁니다.)
구입하실때 주의 할 점은 아베향수 냄새가 나는지보는거와 제품의 디테일, 그리고 제품의 택을 제거해 놓고 아울렛상품이나, 로스제품, 스탁제품이라고 하는지 이런것 들을 체크하고 구입해야 됩니다.
그래서 전 금액을 조금더 지출하더라도 유명한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국내배송이 아닌 해외배송 제품만 구입합니다. 
유명 구매대행 사이트도 국내 배송상품을 받았을때엔 조금은 의심스런 제품을 받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저렴히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지금 구입하시기에 가장 적당한 시기입니다.
처음엔 10만원대에 팔렸던 제품이지만, 지금은 6만원 선에 구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색상과 사이즈가 많이 빠져 원하는 사이즈나 색상을 구하기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사이즈 선택은 Deer Brook 제품을 타이트 하게 입으셨던 분은 입었던 사이즈 보다 한싸이즈 크게, Deer Brook제품을 넉넉하게 입으셨던 분은 정사이즈로 착용하신다면 적당할것 같습니다.

제가 입었던 카라 티셔츠 중에선 (POLO, 타미, 켈빈, DKNY, 프레드페리, 아메리칸이글등) 적어도 두번째로 맘에 드는 브랜드 입니다.
아베크롬비 카라티셔츠는 조금 두껍지만, 짱짱한 면제품으로 핏감이 상당히 훌륭한 제품입니다, 또한 빈티지 스런 워싱처리로 색상도 나무랄대가 없이 괜찮은 제품입니다.
다만 연세가 있으신 분은 다른 카라티를 선택하시는게 더 낳을것 같습니다.

한번 입어보시면 또 선택하게 되는 아베크롬비 카라티 입니다.
L사이즈: 가슴52, 어깨42, 앞기장67, 뒷기장7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