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리바이스 Loop 포인트 제도에 대해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6월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포인트가 없어지기에 신청한 리바이스 LOOP 스페셜 에디션 모자에 대해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LEVI'S LOOP
스페셜 에디션 모자
6월엔 남아 있는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사은품을 신청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신청하면 한달정도 후에는 보통 사은품을 받을수 있지만, 이번엔 한달 넘게 걸렸습니다.

리바이스 홈피에서 사은품 신청을 할수 있는데, 제가 신청한 사은품은 네이비 색상의 리바이스 LOOP 스페셜 에디션 모자입니다.
이름은 스페셜 에디션 모자인데 제품은 일반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보다는 좀 품질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리바이스 택과 리바이스 로고 자수는 이제품이 리바이스 제품이란걸 확인시켜줍니다.

포인트는 백화점에서 구입했을때엔 1000원당 10점, 대리점에서 구입했을때엔 1000원당 12점이 적립됩니다. (할인상품은 적립제외)
이 모자는 3000점 이상 되어야지만 신청할수 있는 제품으로 적어도  30만원이상 1년 안에 정상제품을 구입했을때 저 모자를 받을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괜찮은 사은품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솔직히 저는 좀 실망스럽습니다. 그래도 룹포인트 제도를 이용하는 리바이스 팬들에게 사은품으로 선물하는 거라면, 조금더 질좋은 제품으로 주어야 할것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요번 1년동안 약 2백만원 어치 리바이스 물품을 구입한 자의 넉두리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저번에 신청한 10000점 짜리 리바이스 벨트 컬랙션 보다는 좋지만, 그래도 품질적으로 아쉬운 제품입니다.
그래도 안주는 것보다는 낫겠죠 .

지금의 LOOP포인트 제도가 2010년 9월엔 새롭게 변한다고 합니다.
(사실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변할때 마다 조금식 서비스는 후퇴하는것 같더라구요)
단골매장직원의 말에서는 할인쿠폰으로 지급되어 진다고 합니다.

공지 되기까지 정확한 내용이라고 할순 없지만, 할인쿠폰으로 준다면 더 실망스러울것 같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포인트는 8월 20일까지 사용해야 된다고 공지가 되어있습니다.
혹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분이시라면 꼬 포인트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남아 있는 6700점 포인트 사용하려고 합니다.
5000점짜리 남성 속옷으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