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아유 핫숏 트레이닝 팬츠 WHTM 12205A

트레이닝 팬츠는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이다.

실내복, 가까운 나들이에, 또 운동할때에도..............

WHOAU

WHTM 12205A

WHOAU 제품을 보고있으면 홀리스터나 아베크롬비와 너무나 비슷함에 놀라게 됩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버커루의 테일러드진과는 다르게 제품의 퀄리티가 나쁘지 않고 좋지만,
그래도 보고 있으면 좀 그렇습니다.

이 제품은 예전에 와이프에게 선물한 홀리스터의 숏트레이닝팬츠가 세월의 흔적을 느낄만큼 낡아 
구입하게 된 팬츠로 각선미를 뽐낼수 있는 아주 숏한 트레이닝 팬츠입니다.

색상은 네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는 S,M으로 나왔으며, 색상에 따라 전면의 나염과 와팬이 다른게 특징입니다.
이런 숏한 트레이닝 팬츠는 더운 여름 실내복으로도 좋으며, 가까운 거리 외출에도, 또한 런닝이나 워킹등의 운동을 할때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티셔츠 하나에 숏트레이닝 팬츠, 런닝화 하나면 편안하고 시원하게 멋스러우며 때로는 섹시한 느낌을 줄수있는 여성들에겐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 입니다.

네가지 색상중 오렌지색상을 구입한건 와이프의 피부톤이 조금은 까만느낌을 주는 톤으로 까만피부톤에 오렌지 색상만큼 잘 어울리는 색상이 없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후아유 제품말고 홀리나 아베로 구입하려 했지만, 어차피 집과 운동시에만 착용할거라고 말려 가까운 후아유 매장에서 구매하게 됬습니다.
출시가는 29,800원 이지만, 지금은 가격인하되어 19000원에 팔리고 있는 제품이며, 제품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습니다.
이가격이라면 저급한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 보다 더 실용적일것 같습니다.

스포츠 브랜드의 숏 트레이닝 팬츠보다 더 여성스럽고 이쁜 트레이닝 팬츠 입니다.
55사이즈를 입는 와이프에게 S사이즈가 딱 잘맞는 제품으로 정사이즈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